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헉슬리(Huxley)가 폭발적인 화제를 불러 일으킨 ‘마스크팩 특별패키지’  4차 앵콜 방송을 확정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앞서 지난 10월 26일 현대 홈쇼핑을 통해 단독 론칭 한 ‘마스크팩 특별패키지’는 청담 메이크업 살롱의 아티스트 및 스타들이 애정하는 마스크팩으로 알려지며 단 1회 방송만에 약 23만장, 매출 약 10억원(주문금액기준)이라는 판매량을 달성했다.

오는 11일(토) 오전 11시 20분부터 시작되는 4차 앵콜 방송에서는 메인 제품 ▲’마스크 오일 앤 익스트랙트’ 6박스를 포함해 집중 브라이트닝 관리를 위한 ▲‘마스크 글로우 앤 브라이트니스’ 3박스, 헉슬리의 베스트셀러 ▲‘오일에센스 에센스라이크 오일라이크’와 탄력 케어를 위한 ▲‘크림 안티 그래비티’, 마지막으로 촉촉하고 향기로운 바디 케어를 위한 ▲‘바디로션 모로칸 가드너’까지 풍성한 구성으로 선보인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더불어 이 날 방송에는 쇼호스트 최현우와 김덕윤 외 투명한 동안 피부를 자랑하는 배우 이세은이 특별 게스트로 출연해 겨울 철 인텐시브 스킨 케어 팁을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관계자는 "‘마스크 오일 앤 익스트랙트’는 사하라 사막의 선인장 시드 오일과 선인장 추출물을 최적의 제형으로 구현한 프리미엄 마스크팩이다."라며 "사용 직전 터뜨려 블렌딩 후 사용 할 수 있는 헉슬리만의 듀얼 파우치 형태로 특별함을 더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피부 컨디션이 떨어지기 쉬운 혹한기에 극강의 영양감과 보습감을 원하는 소비자들이 증가하면서 헉슬리의 추가 앵콜 방송에 대한 문의가 많은 상황”이라며 “뜨거운 관심과 긍정적인 반응에 힘입어 새해 선물 같은 구성으로 풍성하게 준비한 이번 4차 방송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겨울 시즌 눈부신 광채 피부를 위한 헉슬리의 마스크팩 특별 패키지는 11일(토) 오전 11시 20분분부터 약 85분 간 현대홈쇼핑을 통해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