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웨딩컨설팅 스몰 전문업체 '김진철웨딩선생님‘이 주최하는 ‘울산웨딩大박람회’가 오는 1월 11일~12일 주말 이틀간 LG베스트샵 동울산점에서 개최된다고 13일 밝혔다.

결혼 준비 시 울산웨딩홀 및 스튜디오, 울산웨딩드레스, 신부메이크업뿐만 아니라, 허니문, 예복·예물, 한복, 신혼가전 등 결혼준비 과정에 꼭 필요한 다양한 혼수품목을 더 좋은 혜택과 서비스로 준비할 수 있도록 7월 웨딩박람회를 개최한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이번 박람회 참여시 가상 결혼체크리스트를 제공해 보다 실속 있고 경제적인 결혼 비용 소비를 하기 위해 무료 결혼 플랜을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또한 사전 방문자 신청하시는 모든 분들에게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하고, 웨딩캐쉬 상품권으로 알찬 결혼준비를 할 수 있는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한다.

관계자에 따르면 해당 업체는 경력을 기반으로 전문 지식과 서비스 마인드를 갖춘 전문 웨딩플래너들이 소속된 웨딩컨설팅 전문 업체로 알려져 있다. 이를 바탕으로 결혼 비용에 대한 부담감을 가진 예비부부들이 원하는 스타일과 방향에 예산을 맞춰, 금액 끼워 맞추기를 탈피해 만족도 높고 실속 있는 결혼준비가 될 수 있도록 1:1 맞춤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다는 것.

주최 측 관계자는 “신혼가전은 LG베스트샵 동울산점 제휴로 혼수전용 모델 구매시 캐쉬백, 금액대별 백화점상품권 제공으로 ‘김진철웨딩선생님 박람회’를 적극 활용하면 결혼준비 예산 비용을 큰 폭으로 절약해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그동안 결혼박람회에서 쉽게 접할 수 없었던 유명 수입웨딩드레스 및 웨딩촬영 전문 스튜디오 업체가 참여하는 것도 눈여겨볼 만하다. 명품 웨딩드레스 전시 관람도 할 수 있고, 더 나은 조건으로 웨딩드레스 선택의 폭이 넓어졌음을 확인할 수 있다” 며 “부담감 없이 구경도 하고, 선물을 받는 재미도 누릴 수 있다. 방문시 전원증정 선물을 포함해 낮 12시 이전 조기 방문객은 선착순으로 BBM조리도구종, 텀블러 ,아이스박스 등 얼리버드 선물을 증정한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