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박진아, 이시연 수습기자 / 디자인 구본영 수습] 예부터 꿈 해몽은 자신의 주변인의 미래를 예견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해왔다. 물론 꿈 해몽이 정확하게 다 맞는 것은 아니지만 하루를 맞이하는 마음가짐에 적절한 참고를 해도 좋을 것이다. 오늘은 ‘토마토’에 관련된 꿈 해몽을 소개한다.

1. 토마토가 화분에 조롱조롱 매달려 있는 꿈

소정의 작은 재물과 돈이 생기거나 사업에 공동 투자하여 각기 방울토마토처럼 작은 재물의 몫을 노력한 만큼 받게 되며 경우에 따라서는 오래간만에 물질적 풍요로움을 마음껏 맛보게 된다.

2. 오이 넝쿨에 오이, 가지, 고추, 토마토가 열려 있는 꿈

오이 넝쿨에 오이, 가지, 고추, 토마토가 열려 있는 꿈은 새로운 환경과 새로운 변신에 대한 좋은 결과가 보장되는 좋은 꿈이다. 이사나 계약을 할 사람은 자신 있게 밀어 붙여도 되며, 패기가 넘치고 하는 일마다 순조롭게 풀린다는 암시다. 특히, 토마토가 주렁주렁 많이 열려 있다면 자신의 사업이나 창작품이 좋은 결과를 거두게 된다는 뜻이다.

3. 길을 걸어가다 토마토를 줍는 꿈

뜻밖에 횡재를 하여 호주머니가 두둑해진다. 재물과 돈이 생기고 먹을 것이 들어온다. 횡재, 투자효과, 경사 등 사랑과 행운을 낚는다. 의외의 행운을 얻거나 횡재수, 재물, 소득이 있을 암시다. 그러나 주운 것이 보잘것없거나 돌이라면 고생만 하게 된다.

4. 푸른 토마토를 보는 꿈

푸른 토마토를 본다면 새로운 사랑이 시작됨을 뜻한다. 자신과 연인이 될 인연이 곧 다가올 수 있으니 조용히 때를 기다리자. 상대방에게 사랑을 받으며 점차 운수가 트이고 구하는 소망과 계획을 순조로이 달성하는 기쁨을 얻게 된다.

5. 과일가게에서 토마토를 훔쳐오는 꿈

태몽으로, 삼신할머니가 귀여운 자식을 점지해 주신다. 작은 욕심으로 마음의 스트레스를 확 풀게 된다. 장래에 학자나 성직자가 될 딸을 출산하게 된다. 남자라면 장차 미래가 촉망되는 귀공자를 낳을 태몽이다.

6. 토마토 주스 한 잔이 책상 위에 놓여 있는 꿈

학생은 정신이 밝아지고 새로운 아이디어가 줄을 잇는다. 시험에 응시했으면 합격을 하고, 일반인에게는 좋은 소식이 들어온다. 바라던 일, 미흡했던 일, 걱정스런 일들이 해결되고 신분이 높아질 암시다.

지금까지 여러 가지 ‘토마토’에 대한 꿈 해몽을 알아보았다. 그러나 해몽이란 어디까지나 과학적으로 증명된 바가 없기 때문에 적절하게 참고만 하도록 하자.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