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스킨, 꾸안꾸 메이크업 위한 겨울 피부 관리 아이템 앰플 3종 출시
공스킨, 꾸안꾸 메이크업 위한 겨울 피부 관리 아이템 앰플 3종 출시
  • 보도본부 | 심재민 기자
  • 승인 2020.01.07 1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자연스러움을 강조한 꾸안꾸(꾸민 듯 안 꾸민 듯) 메이크업이 눈길을 끈다. 꾸안꾸 메이크업을 위해서는 기초 케어로 피부 바탕을 깨끗하고 맑게 해주는 것이 필요하다. 특히 춥고 건조한 겨울철에는 메이크업이 들뜨거나 무너지기 쉽기 때문에 탄탄한 기초 케어가 중요하다.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공스킨은 천연화장품제조 업체와 OEM 계약을 맺고 고품질 유효성분을 담은 앰플들을 출시했다.

공스킨에 따르면 현재 공스킨이 출시한 앰플 제품은 24k 골드 펩타이드 앰플, 24k 골드 플레티늄 그린 프로폴린스 앰플, 레드진생 24k 골드 앰플, 갈락토미세스 24k 골드 앰플, 24k 골드 시카 플러스 앰플, 24k 골드 마누카 허니 앰플 등 총 6종이다.  

최근에는 기존 성분 보다 업그레이드된 시카타이거 24k골드 에너지틱 앰플, 갈락토미세스 플러스 24k 골드 에너지틱 앰플, 비타민 플렉스 24k골드 앰플을 출시하며 앰플 라인업을 강화했다는 설명.

내추럴 메이크업의 핵심 포인트는 티 없이 맑고 깨끗한 피부 표현이다. 공스킨 ‘리얼벨벳 쿠션 네츄럴베이지’는 미백과 주름개선, 자외선차단 3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피부 톤업과 더불어 홍조, 잡티 등의 커버력이 우수하다는 설명이다.

공스킨은 평범한 입술을 한층 매력적으로 연출해주는 스타일리쉬 매트 립 컬러를 선보인다. 컬러 '레드와인', 순수함과 귀여움을 살려주는 ‘비비드 오렌지’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한편, 공스킨은 "모든 제품은 특허 및 등록증을 보유한 국제 기준에 맞는 화장품 전문 공장에서 엄격한 품질관리를 거쳐 대량제조되고 있다."라며 "판촉물이나 도매 문의 및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스킨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고 설명했다. 

연예·스포츠 인기뉴스
오늘의 주요뉴스
오늘 이 영화 어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