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자사가 출간한 ‘2020 에듀윌 직업상담사 2급 1, 2차 핵심이론서’가 지난 12월 4주차에 온라인서점 예스24 직업상담사 부문 베스트셀러에 올랐다고 밝혔다. 이어 에듀윌이 함께 펴낸 ‘2020 에듀윌 직업상담사 2급 1차 기출문제집’이 상위권에 랭크되기도 했다고 덧붙였다. 

관계자에 따르면 에듀윌의 직업상담사 2급 핵심이론서는 1차와 2차를 같이, 또 따로 대비할 수 있는 수험서로 위 두 가지 경우에 모두 효율적으로 대비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각자의 상황과 학습 방식은 다르지만 모두 최단기간에 ‘합격’이라는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주요 핵심만을 엄선하여 수록했다는 것이 에듀윌 측의 설명이다.

해당 교재는 올해부터 적용되는 새 출제 기준을 반영하여 2020년도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이 새로운 출제 기준의 내용을 파악하고 대비할 수 있도록 했으며, 또한 핵심 개념과 함께 핵심 기출문제, 과목별 마무리 모의고사, 2019년 기출 모의고사 등으로 구성돼 있어 수험생들이 공부한 내용을 스스로 점검해볼 수 있다는 설명이다.

관계자는 "특히 기출 모의고사의 경우, 최근 3년간 총 9회 시행된 1차 필기시험 900문항을 모두 분석하여 꼭 알아야 할 핵심 개념과 꼭 풀어야 할 기출문제들을 엄선하여 담았다."라며 "과목별로 ‘어떤 문제들이 많이 출제되었는지’, ‘어떻게 공부해야 하는지’에 대한 접근법과 단원별 수험전략을 제시함으로써 수험생들이 직업상담사 이론을 이해할 수 있도록 돕는다."고 강조했다.   

에듀윌이 펴낸 ‘2020 직업상담사 2급 1, 2차 핵심 이론서’는 에듀윌 도서 몰과 예스24 등 주요 온∙오프라인 서점가에서 구매할 수 있다.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해 정부 기관상 12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으로 입증 받은 기업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