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 웨딩드레스 헤리티크뉴욕(Heritique Newyork)이 오는 1월 8일 수요일 서울 압구정 도산공원 근처에 위치한 웨딩드레스샵에서 아론리빈화이트 (Alon Livne White) 2020 F/W컬렉션(Athena Collection F/W 2020)을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아론리빈은 이번 쇼에 1월 한국 신부들을 위한 새로운 컬렉션을 가지고 한국에 방문한다.

관계자에 따르면 2020년 새해 웨딩 쇼 'Athena' Collection F/W 2020에서는 아론리빈만의 특징인 고급스러운 패브릭과 독특한 구슬 세공을 통해서 환상적인 실루엣을 담아 드레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아론리빈은 뉴욕에서 핫한 이스라엘 출신의 디자이너로, 브라이덜 컬렉션 중 우수한 디자인으로 언론의 관심을 받았다는 설명이다. 

또 알렉산더맥퀸, 로베르토 카발리의 패션디자이너이며 창의적인 디자인 세계로 관심을 받고 있다. 그의 패션감각을 브라이덜로 옮겨와 웨딩드레스계의 혁신, 창작, 새로운 드레스의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다.

한편 헤리티크뉴욕은 뉴욕의 수입 웨딩드레스 브랜드 나임칸(Naeem khan) 외에도 하이엔드 디자이너 브랜드인 림아크라(Reem Acra), 이네스 디 산토(Ines Di Santo) 및 아론 리빈 화이트(Alon Livne White), 리비니(Rivini), 안젤 산체스(Angel Sanchez), 주세페 파피니(Giuseppe Papini) 등의 국내 공식 수입 업체인 것으로 알려졌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