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리얼화이트는 다가올 경자년 설을 맞이해, 소중한 분들의 건강을 위한 제품 ‘국민홍삼 진홍삼스틱’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에 따르면 출시된 ‘국민홍삼 진홍삼스틱’은 하루에 한 포를 섭취하며, 한 포에는 홍삼의 기능성분인 진세노사이드 Rg1+Rb1+Rg3가 10mg 함유되어 있다. 해당제품은 식약처로부터 기능성과 안정성의 철저한 인정과정을 통해 품목제조신고된 건강기능식품으로 (주)일화에서 생산되었다는 설명.

홍삼은 좋은 품질의 6년근 수삼을 엄선하여 껍질을 벗기지 않은 상태로 장시간 증기로 쪄서 건조시킨 것으로 면역력 증진, 피로개선, 혈소판 응집억제를 통한 핼액흐름, 기억력 개선, 항산화에 도움을 주 있는 기능성을 식약처로부터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이라고 업체 측은 전했다.  

(주)리얼화이트의 관계자는 “국민홍삼 진홍삼스틱은 오랜시간 동안 제품 기획, 개발, 맛 테스트 등 거쳐 출시된 제품으로 국내산 6년근 홍삼을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하루에 한 포를 섭취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며, “다가올 설 명절 부모님, 친지, 지인 등 소중한 분들을 위한 건강 선물로 추천한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 대한민국 국민들에게 큰 힘을 줄 수 있는 다양한 국민홍삼을 선보이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본 제품은 10gx10포 3박스(총 30포)로 1개월분 포장이며, 인터넷에서 쉽게 구매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