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영어회화로 유명한 GCS어학원에서 1월 대학생 그리고 미국, 캐나다 및 다양한 국제학교 준비생, 재학생을 위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대학생들은 각자 매우 다양한 목표와 꼭 이루고 싶은 버킷 리스트를 가지고 있는데, 요즘 대학생들에게 빠지지 않는 것이 있다면 영어공부 그리고 유학, 해외연수, 해외여행과 같은 외국생활경험일 것이다.

이에 영어스피킹학원으로 유명한 선릉 GCS어학원에서는 원어민강사와 함께 생활영어회화 기초영어회화와 같은 영어회화수업을 통해서 영어스피킹능력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을 주고 있다. 더불어 유학 준비를 하는 중, 고등학생을 위한 SAT, iBT TOEFL, Common Core State Standard (미국 중, 고 공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에 따르면 해당 특별 수업 시작일은 2020년 1월 6일부터 2월 21일까지며 매주 월요일~토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집중적으로 운영하게 된다. SAT, iBT, CCSS 수업 모두 소수 정예 최대 8인 수업으로만 진행이 될 예정이고, SAT의 경우 단과로 영어 혹은 수학 선택 과목이 가능하며, iBT토플 역시 전 과목 수강 및 4개 영역 중 2개 영역 단과 수강이 가능하다는 설명이다. 

이번 특별 수업은 성인 전문 회화 어학원에서 새롭게 시작되는 유학을 준비 중인 중, 고등학생을 위한 Junior 프로그램의 시작을 알리는 수업이다. 수업뿐만 아니라, 미국, 캐나다, 호주 등의 개별 유학 컨설팅 및 학습 로드맵을 제공한다.

이에 따라 GCS어학원 Junior에서 유학 / 해외입시 / 프로그램 설명회를 1월 2일(목), 3일(금), 4일(토)에 오전11시, 오후 7시에 진행할 예정이다. 입학테스트를 통하여 SAT 및 iBT토플의 목표 점수를 제시하고 수업이 진행될 예정이다.

국내기업의 아시아시장 진출로 인해서 일본어, 중국어 등 영어능력 뿐만 아니라 제2외국어의 능력도 점점 중요시되고 있기 때문에 GCS어학원에서는 일본어회화 중국어회화 수업을 통해서 좀 더 다양한 언어를 배울 수 있도록 많은 기회를 제공해주고 있다.

관계자는 “이렇게 다양한 학생들이 찾고 있는 선릉GCS어학원의 가장 큰 특징 중 하나는 소규모그룹 또는 일대일의 맞춤 수업으로 수업이 진행되고 있다는 점이다. 정규인원은 최대 10반(7~10명 평균)이지만, 대부분 최대 6명의 소규모그룹(3~4명 평균)으로 수업이 진행되기 때문에 GCS 강남영어회화학원에서는 일대일영어회화, 소규모그룹영어회화를 통해서 다양한 주제를 영어로 대화를 할 수 있는 기회가 훨씬 많으며 토론식수업을 통해서 풍부한 어휘력을 확보할 수 있으며 영어 프레젠테이션 스킬도 늘릴 수 있다”고 전했다.

현재 자신의 수준을 정확히 진단한 후 레벨에 따른 맞춤형 수업으로 수업이 진행되어야 영어실력향상을 극대화시킬 수 있기 때문에 좀 더 자세한 상담을 받아보고 싶다면 GCS어학원으로 내방을 하거나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상담 문의를 받아보면 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