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시스 ‘리더미스 SC 인텐시브 크림’이 새롭게 업그레이드되어 출시됐다. 출시되는 동시에 크라우드펀딩 와디즈에 최초공개로 첫 발걸음을 내딛는다.

아나시스 스킨케어 라인에는 민감성, 트러블 피부를 위한 ‘아클레온’ 과 건성, 아토피 피부를 위한 ‘리더미스’ 라인으로 구성되어있다. 그 중 건성 피부를 위한 리더미스 라인에서 크림을 새롭게 업그레이드하여 출시되었다.

리더미스는 Li(본연 그대로의 순수의 모습) + The(단 하나뿐인) + Dermis(피부의 진피층)의 합성어로 순수한 천연 그대로의 재료들로 착한 성분으로 만든 세상 어디에도 없는 보습의 새로운 기준이라고 말한다.

관계자는 "리더미스 SC 인텐시브 크림은 기존 더마티스 인텐시브 크림보다 3배 업그레이드 된 보습력으로 다시 돌아왔다. 유분막과 수분막, 즉 듀얼 피부 보호막으로 보다 업그레이드 된 보습을 도와준다. 또한, 지방산과 4가지 자연성분으로 피부장벽 지킴이 역할을 한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화장품에서 향료는 EWG 등급 8등급으로 높은 위험도를 띈다. 리더미스 SC 인텐시브 크림은 전성분 EWG 등급 1등급으로만 구성되어있어 향료 등 주의성분이 들어있지 않아 매우 안전하고 건강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성분 하나하나 중요하고 정확하게 생각하는 아나시스는 이번 리더미스 SC 인텐시브를 업그레이드 하면서 카미스킨, 토코페롤을 추가하면서 피부진정성분에도 신경썼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리더미스 SC 인텐시브크림은 영유아, 남녀노소 모두 사용 할 수 있게 안전한 제형으로 만들어졌으며, 얼굴부터 발끝까지 사용할 수 있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리더미스 SC 인텐시브 크림(150ml에 36,000원)의 가격은 업그레이드 전 더마티스 리커버리(75ml에 43,000원)에 비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변경되었다. 동등한 보습력과 더 뛰어난 제품력으로 60% 낮아진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더욱이 기대되는 와디즈 크라우드 펀딩에서는 특별하게 와디즈 서포터들을 위한 혜택으로 특가와 다양한 리워드로 만나 볼 수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리더미스 SC 인텐시브크림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구매는 와디즈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