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 생활문화 기업 ㈜에이피알 (공동대표 김병훈, 이주광)의 대표 뷰티 브랜드, 에이프릴스킨이 곰손도 손쉽게 매끈한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한 ‘퍼펙트 슬림 커버 브러쉬’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에이프릴스킨 ‘퍼펙트 슬림 커버 브러쉬’는 높낮이가 서로 다르고 탄력 있는 촘촘한 인조모가 피부 사이사이를 밀착 커버하여 결 자국 없이 매끈한 피부를 연출하는 파운데이션 브러쉬이다."라며 "레이어드 커팅 된 브러쉬 모가 피부결 사이사이를 터치해주고, 모부분에 도톰한 바디감을 주어 더욱 밀착력 있는 피부표현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또한 위생적으로 휴대 가능한 파우치에 동봉되어 보관이 편리하다는 장점이 있다는 설명이다. 

에이프릴스킨 관계자는 “메이크업 브러쉬는 자칫 잘못하면 베이스 메이크업 시 브러쉬 자국이 남아 화장 스킬이 까다로운 메이크업 도구로 알려져 있다. 하지만 에이프릴스킨 퍼펙트 슬림 커버 브러쉬는 곰손도 손쉽게 완벽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며, “세트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는 ‘퍼펙트 매직 커버 핏 파운데이션 2.0’과 함께 무결점 메이크업을 연출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에이피알은 뷰티와 생활문화 연구를 통해 고객의 삶을 즐겁고 행복하게 만들겠다는 신념으로 에이프릴스킨, 메디큐브, 글램디, 포맨트, 널디 등의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