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화장품 산다화가 착한 성분 화장품 실리콘 없는 천연 유래 성분으로 구성된 헤어오일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산다화 카멜리아 리페어 헤어오일’은 기존 헤어에센스와 헤어오일에 들어 있는 실리콘 성분을 대신 모발에 흡수율을 높인 워터리 오일 타입의 헤어오일로, 피부 트러블이나 자극 없이 건강한 모발 관리를 도와줄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실리콘 성분은 끈적임 없이 매끄러운 사용감으로 화장품에 많이 사용되는 성분인데, 최근에는 이 실리콘 성분이 피부 모공을 막아 트러블을 야기시키며, 피부에 자극을 준다고 여겨져 많은 화장품에 사용이 자제되고 있는 추세다. 다만 모발 엉킴 방지를 위한 헤어 에센스 등에는 대체품이 많지 않아 많이 사용되고 있는 성분이다.

산다화는 “민감한 피부를 위한 천연화장품을 개발하면서, 많은 소비자들이 피부에는 천연 유래 성분의 제품을 꼼꼼히 따져 고르지만, 정작 얼굴 피부 근처에 있는 헤어 제품에는 성분 면에서 소홀한 경우가 많아, 천연 유래 성분으로 헤어 오일을 개발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특히 실리콘을 없애면서도 워터리 오일 타입의 가벼운 오일 제형의 에센스는 끈적임이나 뭉침 현상 없이 건조하고 갈라진 모발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덧붙였다.

산다화 카멜리아 리페어 헤어 오일은, 국내 최초로 신세계 우르르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선 런칭되며,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제품 펀딩에 참여해준 고객들을 위해 런칭 특별가보다도 저렴한 금액으로 얼리버드 혜택을 제공한다. 산다화 카멜리아 리페어 헤어오일 펀딩은 12월 25일부터 1월 1일까지 진행되며 제품은 1월 2일 이후 일괄 배송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