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헬스 앤 뷰티 전문기업 썬라이더는 지난 10일 논현동 본사 사옥에서 300여명의 회원이 참석한 가운데 원데이 세미나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행사 시작과 함께 김원호 상무의 성공과 꿈에 대한 오프닝 강의로 시작된 이번 세미나에서는 ▲썬라이더와 제품의 우수성에 대한 제품교육 – 이재영 제품 연구원 ▲성공과 실패의 차이 - 김세헌 북아시아 총괄 사장 ▲직급 인증식, 경품추첨과 함께 참석자 전원에게 웰컴 기프트를 증정하고, 2부 행사로서 썬라이더 다이렉트 코리아 출범 2주년 기념 케이크 커팅식과 함께 회원들의 축하와 즐거움을 나누는 뷔페 식사 자리도 마련됐다.

이 자리를 통해 김세헌 북아시아 총괄 사장은 참석한 리더들과 회원들에게 2019년 한 해의 노고를 치하하고 2020년 새로운 성공도약을 다짐하는 비전제시와 썬라이더 제2의 도약을 성공적으로 이끌기 위한 적극적인 지원을 약속했다.

김세헌 북아시아 총괄 사장은 “세계적인 각계 리더들의 성공 스토리를 전하면서 그들과 같은 열정과 노력으로 썬라이더와 함께 해 반드시 꿈이 성공으로 변화 할 수 있게 되기를 바란다”면서 썬라이더 임직원들은 회원들의 성공을 확신하며, 끝까지 아낌없는 지원을 할 준비가 되어 있다”라고 거듭 강조했다. 

또한 이번 행사를 계기로 2019년 성공적인 한 해를 마감할 수 있도록 “연말연시 특별 보고 프로모션”을 발표해 참석자들의 열화와 같은 환호가 이어졌다.

이번 행사에서 눈길을 끈 신규 직급자 인증식에서는 그들의 성공 스토리를 전해 들은 참석자들의 감동과 축하 분위기로 하나가 되는 성공을 위한 소통의 자리로 채워졌다. 이 자리에서 썬라이더 최연소 히어로 로얄 직급을 성취한 김은경 리더는 “회사와 제품에 대한 무한한 신뢰와 리더 및 그룹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자신을 이끌어준 리더를 본받아 실천하고 회사의 비전에 대한 믿음으로 지금에 자리에 오게 되었으며 새삼 리더의 중요성을 깨닫고 그 감사의 마음을 그룹의 성공과 발전에 아낌없이 헌신하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또한 올해로 100세를 맞이한 김순비 회원은 행사 참석 소감으로 “지난 30여년을 한결같이 썬라이더 제품과 함께 하며 건강을 관리해왔고 앞으로도 그 믿음은 변치 않는다며, 건강과 사업의 기회를 함께 할 수 있게 해준 썬라이더 창업자 테이프 첸 회장님께 감사한 마음”에 대해 장수의 비결과 함께 소감을 밝혀 참석자 모두에게 감동을 선사하며 열렬한 환영에 박수를 받았다.

이밖에 2부 행사로 썬라이더 다이렉트 코리아 출범 2주년을 함께 축하하고 제2의 도약기를 맞은 썬라이더의 발전을 기원하며 참석한 회원 모두 여흥을 즐길 수 있도록 썬라이더 사옥 비즈니스 센터에 뷔페를 마련해 그룹별 소통과 화합을 다지는 화기애애한 자리로 이어졌다.

썬라이더는 2020년도에 다양한 카테고리의 새로운 신제품 출시에 집중하면서, 2020년 한 해 국내 건강식품 및 화장품 시장의 새로운 신흥 강자로 성장을 목표로 하고 있다.

한편, 썬라이더는 2020년 신제품 출시를 필두로 다양한 국제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썬라이더 측은 오는 3월 ‘인도네시아 발리 여행 프로모션’을 시작으로 9월에는 ‘아시아 컨트리 썸밋’을 한국에서 개최하고 ‘겟어웨이 프로모션’을 베트남 다낭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