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에스티나, 새 모델 아이유와 함께 공개한 ‘I PINK U’ 화보 관심 UP...25일까지 프로모션 진행
제이에스티나, 새 모델 아이유와 함께 공개한 ‘I PINK U’ 화보 관심 UP...25일까지 프로모션 진행
  • 보도본부 | 심재민 기자
  • 승인 2019.12.23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젊고 트렌디한 브랜드로 거듭난 제이에스티나(J.ESTINA)가 이달 초 아이유를 모델로 발탁하면서 화보를 공개했다. 

제이에스티나의 새로운 브랜드 컬러인 핑크와 새 뮤즈 아이유를 접목한 ‘I PINK U’를 캠페인 타이틀로 내세운 이번 화보는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핑크빛 크리스마스를 콘셉트로 진행됐다. 아이유만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한껏 발산한 비주얼은 많은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며 관심을 받고 있다.

공개된 ‘I PINK U’ 화보 속 제이에스티나 ‘핑크 미오엘로’를 착용한 아이유

특히, 핑크빛 메이크업에 겨울 소녀와 같은 따듯한 감성으로 주얼리 화보를 완벽하게 소화해낸 아이유는 착용상품에 대한 판매 호조까지 이어지고 있어 진정한 이 시대의 아이콘임을 증명하고 있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관계자에 따르면 아이유가 착용한 ‘핑크 미오엘로(Pink Mioello)’는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제이에스티나의 시그니처 컬렉션이다. 움직임에 따라 흔들리는 핑크빛 댄싱스톤이 환상적인 눈부심을 선사하는 상품으로 화보 공개 이후 그 판매량이 5배까지 올랐고 연말시즌 품절 대란까지 빚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관계자는 "진주와 핑크스톤의 조화가 러블리한 신상품 ‘조엘 페를리나(Joelle Perlina)’에 대한 반응도 좋다"라며 "새로운 브랜드 컬러인 핑크를 제이에스티나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모거나이트 핑크 스톤으로 상품에 적용해 영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풀어냈다. 미니멀하면서도 트렌디한 믹스매치 디자인이 특히 20대 초반부터 여성들에게 눈에 띄게 인기가 좋다"고 강조했다. 

(위)제이에스티나 핑크 미오엘로 목걸이, 귀걸이
(아래)제이에스티나 조엘 페를리나 목걸이, 귀걸이

제이에스티나 관계자는 이어 “아이유 특유의 러블리한 매력이 제이에스티나가 가진 브랜드 컬러와 잘 맞아 좋은 시너지를 내고 있는 것 같다”며 “특히 핑크 미오엘로(Pink Mioello)는 아이유 착용상품으로 찾아 주시는 고객이 크게 늘었고, 남성분들에게도 연말시즌 마음을 담은 선물로 인기가 좋다”고 말했다.

화보 속 아이유 주얼리로 화제인 ‘핑크 미오엘로(Pink Mioello)’ 전국 제이에스티나 주얼리 매장 및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25일까지 20% 할인된 혜택가로 제공되는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연예·스포츠 인기뉴스
오늘의 주요뉴스
오늘 이 영화 어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