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가세연)가 유재석과 김태호PD를 언급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지난 19일 가세연은 '유재석 첫 단독 기자회견 이유'라는 제목으로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가세연의 김용호는 "사람들이 유재석을 유느님이라면서 신격화하는데 그도 욕망이 있다"라며 "유재석이 2016년 FNC엔터테인먼트에 영입될 당시 주가조작에 관여했을 가능성이 있다"라고 주장하면서 "유재석이 특정 기업에 들어가면 그 가치가 몇백억이 올라가는데 본인이 보상을 안 받겠냐"라고 되물으며 "유재석은 성추문 의혹을 해명할 게 아니라 FNC 주가조작 사건에 어떤 역할을 했는지 해명해야 한다"라고 말했다.

출처_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
출처_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

강용석 또한 "당시 주식을 산 적이 있는지 밝혀달라”라며 "주가조작으로 이익을 봤다면 환수될 것"이라고 거들었다.

또한 가세연은 유재석에 정치적으로 편향적이라고 말하며 6.13 지방선거 당시 투표장을 찾은 유재석의 의상을 언급했다. 파란계열의 모자와 신발, 청바지를 착용했다는 이유다.

앞서 가세연은 '무한도전'을 언급하여 해당 방송에 출연한 게스트가 성추문에 휩싸였다는 주장을 하기도 해 실시간 검색어에 유재석의 이름이 오르기도 했다.

이에 유재석은 "물론 나는 아니지만 그걸 언급하는 것 자체가 괜한 오해를 불러일으키고 그렇기 때문에 자리가 난 김에 말씀드린다"라며 "늘 얘기하지만 선의의 피해자가 생기지 않았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밝혔다.

또한 김태호 PD에 대해서 MBC로부터 방송문화진흥회에 보고되지 않은 6억~7억 원의 현금을 받아왔다는 뒷돈 의혹을 주장하기도 했다.

이들은 김태호 PD가 시세 60억 원 수준의 고급 아파트에 거주한다면서 MBC PD월급이 뻔한데 대체 그 돈은 어디서 났는지 밝혀달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