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방학이 가까워 지면서 많은 대학생들과 취준생들이 2020년 상반기 취업 준비를 위해 토익학원을 찾고 있다. 900점 이상의 토익 고득점 스펙이 필수로 여겨지는 요즘 파고다 서면학원의 캘리토익이 ‘토익 고득점 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
 
설명회는 오는 23일(월)과 30일(월), 오후 2시~3시까지 총 2회에 걸쳐 진행된다. 설명회에서는 토익 고득점을 위해서 어떤 전략을 수립해야 하는지에 대한 이야기를 다룰 예정이다. 설명회 후 참석자 전원에게는 음료와 함께 1:1 전문컨설팅이 진행된다. 

부산토익학원 서면파고다 캘리토익의 캘리박 강사는 “고득점을 위해서는 정확한 분석과 빠른 대응이 필요하다. 또한 문법의 비중이 줄고, 어휘와 독해의 비중이 증가한 파트 7을 집중적으로 준비해야 한다”고 전했다. 
 
이어 “문맥의 의미를 파악하는 연습을 한다면 무리 없이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다. 실제로 5~600점대 수강생 중 대부분이 단기간에 800점대로의 점수 상승이 가능했고, 만점자도 배출되고 있다”고 전했다. 
 
캘리토익은 겨울방학 기간 빠르게 토익 고득점을 만들기 원하는 수강생들을 위해 700~900점 이상을 목표로 하는 다양한 커리큘럼의 강의를 시간대별로 운영하고 있다. 

관계자는 "단기간 고득점 획득과 큰 폭의 점수 상승이 가능한 최적의 커리큘럼으로 수강생들 사이에게 인기가 높은 편"이라고 전했다.
 
한편, 캘리토익 고득점 전략 설명회 및 캘리토익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파고다어학원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