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앤뷰 코리아 '벨르제이' 김혜정 대표는 연말연시를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뷰티앤뷰 '바이더닥터'에 제품에 대해 23일까지 크리스마스 기념 ‘1억 경품 특별 이벤트’ 진행한다고 밝혔다.

벨르제이 관계자는 19일 오늘부터 23일까지 ‘1억 경품 특별 이벤트’ 로 진행하는 뷰티앤뷰 ‘바이더닥터’ 벨르제이 크리스마스 깜짝 이벤트 행사에는 총 1,000명에게 1억원 상당의 선물 이벤트 연말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통해서 벨르산타로 변신해서 선착순 300명에게 백화점 명품 브랜드 '선글라스' 를 증정하고 100명에게는 백화점 주얼리 '귀걸이, 목걸이, 반지' 와 200명은 벨르제이 '비트베리팩' 과 그리고 400명에게는 대형 면세점 '보톡스 마스크팩' 을 선물로 드린다고 밝혔다.

이 관계자에 따르면 벨르제이 온라인 공식 ‘쇼핑몰’과 ‘벨르제이 공식 홈페이지’는 전날 접속자를 감안해서 트래픽 용량을 최대로 높여 놓은 상태지만 오전 오픈과 동시에 접속자 폭주로 서버가 마비된 상태다. 현재는 긴급 조치로 서버는 복구 되어, 트레픽 폭주로 이벤트에 참가하지 못한 분들은 다시 접속이 가능하다고 한다.

한편 이번행사 에 들어간 뷰티앤뷰 ‘바이더닥터’ 는 피부과 전문의를 포함한 엘앤씨바이오의 자문단에 의해 개발된 코스메슈티컬 전문 브랜드. 유명 대학병원을 비롯한 전문기관에서 주로 추천되는 화장품이라고 관계자는 설명한다. 바이더닥터의 아토 라인은 온가족이 사용 가능한 저자극 포뮬라의 3단계 프리미엄 보습 시스템이며, “피부과 전문의로 구성된 자문단의 도움을 받아 개발돼 안전성과 고 효능 두 가지를 동시에 만족시키는 제품”이라는 설명이다. 아울러 아토 크림, 아토 로션, 아토 클렌저 모두 20가지 주의 성분과 알레르기를 유발하는 성분을 배제하고 저자극으로 만들어졌다고 덧붙였다.

'벨르제이' 김혜정 대표는 최근 ‘2019 대한민국 한류대상 크리에이터 대상’ 을 수상한 바 있다. 해당 제품은 뷰티앤뷰와 벨르제이 온라인 공식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제품 정보는 ‘뷰티앤뷰’ ‘벨르제이 홈페이지’ ‘앱’ 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