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는 2020학년도 제 11기 채널마케팅최고경영자과정을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내년 11기를 맞이하는 채널마케팅최고경영자과정은 4차산업혁명시대에 새로운 유통채널의 진입과 융합에 대응하기 위한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교육과정으로, 제조/ 유통업자 경영자, 판로개척에 어려움을 겪는 기업인, 마케팅/영업 담당자, 유통트렌드를 알고 싶은 기업인들을 대상으로 운영된다.

11기 채널마케팅 최고경영자과정은 20명의 전,현직 유통기업 임원이 직접 강연하며, 유통채널 사이클에 맞는 맞춤 강연, 채널마케팅과 디지털마케팅 리딩기업 탐방, 1-11기 통합수업을 통한 전 원우 네트워킹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제11기 커리큘럼은 △2020 유통 트렌드 △고객 커뮤니케이션 판매 채널의 변화 △고객 경험 혁신을 위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모바일 커머스와 콘텐츠 마케팅 △고객 이해를 통한 유통 전략 △유통채널 맞춤 상품기획 △소비자를 움직이는 브랜드로 총 7개의 모듈로 구성되어 있다.

주요 유통 강사진은 BGF리테일, 더블유쇼핑, 이베이코리아 등 기업에서 현직에 있는 유통채널 책임자 및 전문가로 구성되어 있어 실무에 최적화된 교육을 제공한다. 또한 강연에만 그치는 것이 아니라 마케팅최고경영자조찬회, 사례 연구 발표 등을 포함해 현장에서 사업적 고민을 해결하기 위한 다양한 형태의 교류 및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채널마케팅최고경영자과정 총원우회 회장은 "많은 최고위 과정을 다녀보았지만 단연 최고의 과정이라고 확신한다. 사업적 고민을 이 과정에서 해결했다. 교육비로 비할 수 없는 소중한 가치를 얻을 것이라 확신하며 적극 추천한다." 라고 수료 소감을 밝혔다.

11기 채널마케팅최고경영자과정은 2020년 3월 17일 입학식을 시작으로 매주 화요일 오전 6시 50분부터 9시 20분까지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에서 진행되며, 2020년 3월 10일까지 등록신청을 받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