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의 공인중개사 1차, 2차 기초서가 YES24 공인중개사 부문에서 12월 2주차 베스트셀러에 올랐다.

관계자에 따르면 에듀윌이 펴낸 ‘2020 에듀윌 공인중개사 기초서’는 시험 전 반드시 알아두어야 할 기초 이론을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도록 정리했다. 또 과목별 특성과 학습 방법 등을 정확하게 알려주고, 헷갈리는 공인중개사 용어들을 쉽게 암기할 수 있도록 구성했으며 기초 단계에서 가장 필요한 핵심만을 정리했기에 이를 학습하는 수험생들은 보다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하다는 설명이다. 

아울러 관계자는 "해당 교재에는 특별 부록인 공플, 용어 카드도 수록돼 학습의 완성도를 높인다. 공플은 구체적으로 학습 계획을 수립하고, 전략적으로 공부하여 시험 합격이라는 목표에 달성할 수 있도록 하는 공인중개사 플래너다. 용어 카드를 활용할 경우, 필수적인 용어 정리까지 할 수 있다."라고 밝혔다.

그럼녀서 "에듀윌의 공인중개사 기초서는 챕터마다 형광펜 표시로 핵심 키워드를 강조했다. 본문에서 이론을 학습한 내용을 응용하고 점검할 수 있도록 OX 확인 문제도 삽입했으며, 추가 설명이 필요한 부분은 해설지에 상세히 기재했다."고 덧붙였다.

2020 에듀윌 공인중개사 1차, 2차 기초서는 에듀윌 도서 몰을 비롯해 YES24 등 주요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 받은 기업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