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트랜디 치즈브랜드 헬로치즈가 신제품 ‘건조 치즈’ 2종(건조 모짜렐라치즈, 건조 크림앤체다치즈)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건조치즈 2종은 MVD건조 방식을 통해 상온에서 빠른 시간 내에 건조시킨 100%치즈과자다.

MVD 건조는(37도) 진공에서 빠르게 원료를 건조시켜 재료의 어떤 손상도 없이 맛과 향을 증가시키는 첨단 공법으로, 동시에 재료의 살균 작용까지 해 건조식품에 적합한 기술이라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업체 관계자는 "건조 모짜렐라치즈(10g)은 모짜렐라 특유의 고소함과 입맛을 당기는 짭조름함이 감정인 치즈로 떡볶이, 샐러드, 파스타 등에 넣으면 쭉쭉 늘어지는 생치즈로 바뀌는 치즈다."라며 "건조 크림앤체다치즈는 달콤한 크림치즈가 고소한 체다치즈를 휘감고 있는 치즈로 간식으로 적합한 제품이다."라고 설명했다.

아울러 해당 브랜드는 트랜디한 제품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국내 크라우드 펀딩 1위 와디즈에서 1681% 초과달성으로 펀딩을 성공적으로 종료했으며, 그후 국내 H&B스토어 롭스 전국매장에 입점하여 소비자들에게 성큼 다가가고 있는 중이라는 설명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헬로치즈는 트랜디 치즈를 모토로 만들어진 브랜드입니다. 익숙한 치즈에서 벗어나 기존에 접해보지 못했던 새롭고 맛있는 치즈를 개발하고 이를 우리 가정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편하고 친숙한 브랜드가 되고자합니다. 앞으로 온오프라인 다방면으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공격적인 마케팅과 유통확장을 이뤄내려 노력하겠습니다.”라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