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박진아] 영화 ‘쥬만지’가 다시 울리는 경쾌한 북소리를 안고 세 번째 이야기로 돌아왔다. 지난 해 공개됐던 ‘쥬만지: 새로운 세계’는 원작이 지닌 스릴에 현대 감성과 코미디 요소를 더했고, 현대의 흐름에 발맞춘 진화라는 호평을 받았다. 오는 11일 개봉 예정인 속편 쥬만지: 넥스트 레벨’은 어떨까. 지난 12월 3일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언론시사회를 통해 공개된 영화 <쥬만지: 넥스트 레벨>에 대해 살펴보자. 

■ 쥬만지: 넥스트 레벨 (Jumanji: The Next Level, 2019)
개봉: 12월 11일 개봉
장르: 액션, 모험 
줄거리: 쥬만지 게임으로부터 가까스로 탈출해 평화로운 일상을 보내던 스펜서와 친구들.
그러던 어느 날, 대학에 진학 후 자신의 모습에 초라함을 자꾸 느끼던 스펜서는 엄청난 결심을 하게 된다. 

게임 속에서 자신이 느꼈던 감정을 다시 한 번 느끼고 싶었던 것! 이에 스펜서는 망가진 쥬만지 게임 속으로 사라지게 된다. 

그리고 그 사실을 알게 된 마사와 베서니, 프리지 역시 그를 찾기 위해 다시 들어가기로 결심한다. 그런데 이게 어찌된 일일까... 스펜서의 할아버지 에디와 에디의 친구 마일로는 우연히 게임에 합류하게 되며 새로운 멤버가 된다. 

위험천만한 게임 속으로 들어가게 된 이들은 정글부터 설산, 사막까지. 한층 진화된 예측 불가능한 게임 속에서 현실 세계로 돌아오기 위해 목숨을 건 미션을 시작하는데, 그들은 과연 이번에도 미션을 완벽하게 수행하고 현실 세계로 돌아올 수 있을까? 

<이 영화의 좋은 점 : 알고가면 좋은 점>  
1. 다시뭉친 흥행 주역들! 경신한 역대급 케미 
드웨인 존슨, 잭 블랙, 케빈 하트, 카렌 길런 등 전편에서 환상적인 호흡을 선보이며 폭발적인 사랑을 받은 배우들이 이번에도 뭉쳤다. 저마다 개성 넘치는 연기로 쥬만지 게임 속 캐릭터를 훌륭하게 표현해냈다. 특히 이번 편에서는 기존과 다르게 캐릭터 설정이 되는(?) 장면이 나오는데, 그때 펼쳐지는 배우들의 연기는 유쾌 그 이상이다. 다채로운 연기를 펼치는 배우들, 그 케미를 경신한 듯 보인다. 

2. 마블 제작진도 함께했다! 다채로운 배경은 레벨업의 기본 
‘쥬만지: 넥스트 레벨’은 이름만큼이나 레벨 업이 되었다. 총괄을 맡은 제이크 캐스단 감독은 정글에서의 어드벤처를 넘어 더욱 스케일 넘치고 환상적인 ‘쥬만지’ 유니버스를 완성시키기 위해 사막과 눈보라가 몰아치는 빙벽, 깎아지르는 듯 한 아찔한 협곡을 새로운 탐험지로 채택했다. 레벨업이 되려면 이정도 배경은 기본이 아닐까! 

 <결론>    
별점    
-스토리 완성도   
★★★★★★★★☆☆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쥬만지 이야기)

-캐릭터 매력도  
★★★★★★★★☆☆    
(다시뭉친 흥행, 경신한 역대급 케미)

-몰입도    
★★★★★★★★☆☆   

-혼자 OR 연인 OR 친구 OR 가족
연인 OR 친구 OR 가족

-총평   
★★★★★★★★☆☆   
(북소리가 울릴 때, 쿵쾅거리는 심장을 조심해라)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