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는 한국MS의 ‘서피스 랩탑 3’와 ‘서피스 프로 7’ 프리오더 이벤트를 실시한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12월 17일까지 사전예약 하는 고객에게 정승민 디렉터의 한정한 Surface 각인 가죽 파우치와 자브라 트루 와이어리스 블루투스 이어폰를 증정한다. 신규 서피스 모델인 이번 서피스 랩탑 3와 서피스 프로 7은 ‘압도적 블랙’의 타이틀에 맞추어 고급스러운 블랙 색상 디자인의 모델이 특징이다.

서피스 랩탑 3는 매트 블랙, 플래티넘의 톤온톤 (Tone-on-Tone) 조합이 가능하며, 강화된 그래픽과 성능이 특징이다. 화면 크기에 따라 13.5인치와 15인치 두 가지 모델로 발매된다.

왼쪽부터 Surface Pro7, Surface Laptop3
왼쪽부터 Surface Pro7, Surface Laptop3

13.5인치 모델은 10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10th Generation Intel Core Processor)가 탑재된다. 플래티넘 모델은 1,265g이며, 매트 블랙 모델은 1,288g으로 초슬림·초경량을 특징으로 내세우며,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15인치 모델은 서피스 전용 AMD 라이젠 프로세서(AMD Ryzen Surface Edition)를 통해 그래픽 성능을 강화했다. 두 가지 모델 모두 1,542g으로 역시 뛰어난 편의성을 지녔다.

두가지 모델 모두 정품 Windows 10 Pro가 탑재되어 있으며, 부드라운 알칸타라 소재 또는 차분한 모탈 소재로 랩탑 키보드를 선택할 수 있다.

초고속 부팅 기능인 ‘인스턴트 온’, USB-C·USB-A 포트를 지원하며, 듀얼 원거리장 스튜디오 마이크를 채택하여 음성명령이나 컨퍼런스 콜 사용 시 몰입감을 높였다. 이 외에도 전작대비 트랙패드 크기를 20%이상 확대하였으며, 평균 11.5시간을 지속할 수 있는 대용량 배터리, 1시간 내 전체 용량의 80%가 충전되는 고속충전 기능을 지원한다.

서피스 프로 7은 블랙과 플래티넘 두 가지 모델로 출시되며, 10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10th Generation Intel Core Processor)가 기본 탑재된다.

12.3인치의 고해상의 픽셀센스 디스플레이(PixelSense Display)를 지원하며, 필요에 따라 노트북과 태블릿 용도를 모두 충족할 수 있는 2in1 모델로 높은 활용성을 지녔다.

서피스 프로 7은 USB-C·USB·서피스 커넥트 (Surface Connect) 포트를 지원하며 도킹 스테이션(Docking Station)에 연결도 가능하다. 무게는 775g 이다.

탈부착을 지원하는 시그니처 타입 커버와 블랙·플래티넘·파피레드·아이스블루 컬러의 아크마우스, 서피스 펜과 같은 액세서리를 동원하여 특별한 디자인을 구성할 수 있다.

서피스 랩탑 3와 서피스 프로 7의 사전 예약은 12월 17일까지 위메프에서 할 수 있으며, 12월 19일 정식 출시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