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에 필요한 다양한 제품들을 판매하는 공동구매 사이트 ‘THE산다’(이하 ‘더산다’)가 오픈했다. 
 
해당 쇼핑몰은 매일 새로운 제품들은 물론이고 인기 트렌드 제품들을 선보이는 등 식품부터 가전제품까지 다양한 품목을 판매하고 있다. 더산다는 폐쇄형 쇼핑몰로 할인 판매 쇼핑몰을 목표로 한다.
 

더산다 쇼핑몰 윤호경 위드위카 대표는 “폐쇄몰로 운영되기 때문에 온라인 상에는 더산다에서 판매되고 있는 제품들이 노출되지 않지만 그러한 특징이 소비자에게는 장점으로 적용될 수 있다”며 “폐쇄몰이라는 특징으로 중간 마진을 없애고 동일 제품 판매사 중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이렇게 더산다가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 판매가 가능한 것은 오픈 마켓 등에 입점하지 않는 폐쇄몰이라는 특징 때문이다. 입점 수수료 비용을 절약하는 것은 물론이고 유통 비용 역시 줄여 판매가 경쟁력을 만드는 것이다.
 
현재 해당 쇼핑몰에서는 ‘겨울나기’ 제품인 전기장판, 난로, 온풍기 등을 최대 84%까지 할인하여 판매하고 있다. 이외에도 식품, 패션, 건강식품 등 더 많은 제품들을 판매할 예정이다.
 
더산다 측은 “더산다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되는 상품들은 홈페이지를 통해서만 저렴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앞으로도 더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며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 SNS를 통해서는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는 공동구매 사이트 더산다가 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