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원효 김밥이 연일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 오르며 화제 몰이 중이다.

5일 밤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4'(이하 '해투4')는 '나는 개가수다' 특집으로 꾸며져 개그맨 김영철, 박성광, 김원효, 박영진, 김지호가 출연했다. 스페셜 MC로는 허경환이 나섰다.

(사진=KBS 2TV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4' 방송화면 캡처)
(사진=KBS 2TV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4' 방송화면 캡처)

이날 방송에서 조세호는 "김원효가 김밥 덕을 톡톡히 봤다더라. 김밥 가게가 너무 잘 돼서 해외 진출까지 했다"라며 김원효의 사업을 언급했다.

김원효는 “우연치 않게 김밥 사업을 하게 됐는데 연예인들이 많이 찾아줘서 장사에 도움이 되더라”며 “유노윤호 씨가 군대 휴가 때 잠시 들렀다 가셨는데 이후 저희 가게 앞에 일본 관광객들 버스가 있더라. 관광코스가 되어버렸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차승원, 방탄소년단도 자주 온다. 팩트다. 보통 그 정도 인기면 매니저들이 와서 사갈 수 있는데, 직접 오셨더라”며 아르바이트생이 너무 놀라했다고 말했다.

이어 김원효는 “이번에 강하늘 씨가 오셨다. 처음에 안영미 씨가 저희 김밥집에 올 때는 안 씻고 왔다. 그런데 강하늘 씨가 온다고 하니까 씻고 오더라”라며 웃음을 유발했다.

한편 김원효는 한때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는 등 주목을 받자 지난 6일 자신의 SNS에 “결국 1위 감격. 내일 축하의 이벤트 공지할게요”라고 게시물을 올렸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