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김이 나오고 길거리에 롱패딩을 입는 사람들이 많아지는 추운 겨울이 왔다. 추운 날씨가 계속되면서 따뜻한 음료를 찾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특히 따뜻한 음료 중 겨울 건강차는 심신의 긴장을 풀어주고 기분을 전환시켜 주는 등 바쁜 일상에서 작은 여유와 힐링을 느끼게 해준다. 

차를 마시는 방법에는 잎차와 티백이 있다. 티백이 편리해서 좋으나 종류에 따른 차향을 느끼게 해주는 것은 잎차이다. 잎차는 산화와 발효에 따라 고유의 향과 맛을 지니고 있고 뜨거운 물에 잎을 충분한 시간 동안 우리고 티 스트레이너(차 거름망)에 찻잎을 걸러내는 번거러움을 거쳐야 한다. 

보국전자가 지난 10월 ‘엘리베이터 티포트 티사이클’을 론칭했다. 관계자는 "잎차의 번거로움은 없애주면서 차향을 온전히 느끼게 해 준다. 해당 제품은 보국전자가 호주 쿡스클럽과 함께 론칭한 신개념 전자동 티포트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이 제품은 차 종류에 맞춰 자동으로 티망이 내려가 차를 우려 최상의 차맛을 느낄 수 있게 해준다. 또한 녹차는 80도, 홍차와 국화차는 85도, 우롱차는 90도 등 차에 따른 온도가 프로그램이 세팅되어 있어 계속 지켜볼 필요가 없으며, 버튼만 누르면 손쉽게 잎차를 즐길 수 있다”고 전했다. 

더불어 커피를 기호에 맞게 커스텀해 먹을 수 있는 것처럼 자신이 원하는 온도, 차농도, 시간을 조절해 나만의 차를 만들어 마실 수 있다는 설명이다. 

그 외에도 내열유리와 안전한 POSCO 스테인레스 스틸 304 소재로 되어 있고, 영국 스트릭스 컨트롤러를 이용했다. 또 1.7리터 대용량으로 여러 번 끓일 필요 없이 한 번에 많은 양을 만들 수 있다.

현재 보국전자는 연말을 맞아 여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12월 24일까지 공식 쇼핑몰을 통해 엘리베이터 티포트 티사이클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또한 포토리뷰 작성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5만 마일리지를 적립해주는 ‘리얼 리뷰 고맙데이’ 이벤트와 소비자가 원하는 제품 2개를 구성에 판매하는 ‘내 마음대로 특가데이’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더 자세한 내용은 보국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보국전자는 2019년 1월 쿡스클럽과 브랜드 업무제휴를 맺고 지금까지 엘리베이터 티포트 티사이클, 미니 텀블러 블렌더, 에어프라이어 등 다양한 주방가전을 선보이고 있다. 쿡스클럽은 2015년 호주 멜버른에서 탄생한 브랜드로 ‘innovation for art life’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디자인과 실용성을 갖춘 생활주방가전을 만들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