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이시연] 2019년 11월 29일 ~ 2019년 12월 5일 TV 속에선 어떤 장면들이 시청자들을 즐겁게 했을까? ‘맛남의 광장’에서 소유진이 ‘잔소리쟁이’ 백종원을 고발하는 영상, ‘더쇼’에서 컴백무대를 펼친 강다니엘, ‘연애의 맛3’에서는 결혼 후 300일 맞은 이필모와 서수연의 영상이 화제였다.

이번 주 놓치지 말아야 할 핵심 명장면들! 읽고 나면 본편을 보고 싶은 시선뉴스 세컷 리뷰를 펼쳐 보인다.

첫 번째 명장면, <맛남의 광장> 소유진, ‘잔소리쟁이’ 백종원 고발

[사진제공/SBS '맛남의광장' 방송 화면]
[사진제공/SBS '맛남의광장' 방송 화면]

지난 5일 첫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맛남의 광장’에서는 백종원의 자택이 최초로 공개됐다. 이와 함께 소유진과 그의 딸이 알콩달콩 재미있게 사는 모습도 그려졌다. 특히 백종원은 요리를 하는 소유진을 향해 요리과정 처음부터 끝까지 간섭하며 잔소리했고 소유진은 이런 남편을 고발하고 나섰다.

이날 소유진은 ‘맛남의 광장’ 촬영을 위해 먼 길을 떠나는 남편에게 직접 감자 요리를 선사하기도 했다. 소유진이 요리를 시작하자 백종원은 그 곁으로 다가와 훈수를 두기 시작했다. 소유진은 그런 남편에 “내 남편 원래 착했는데, 요즘 집에서 항상 이런다. ‘골목식당’이 사람을 이렇게 만든 것 같다”며 폭로했다. 하지만 소유진의 애교로 두 사람을 다시 웃음을 되찾는 모습을 보였다.  

두 번째 명장면, <더쇼> 컴백 강다니엘, 첫 출연에 1위

[사진제공/SBS MTV '더쇼' 방송 화면]
[사진제공/SBS MTV '더쇼' 방송 화면]

지난 3일 방송된 SBS MTV ‘더 쇼’에서는 최근 컴백한 강다니엘의 컴백무대가 이어졌다. 강다니엘은 ‘터칭’이라는 곳으로 강렬한 안무와 퍼포먼스를 선보였고 AOA의 ‘날 보러와요’와 아스트로의 ‘Blue Flame'을 제치고 1위를 차지했다. 이에 강다니엘은 1위 공약으로 내걸었던 ’붕어빵 먹방‘을 보여줘 팬들을 환호하게 만들었다. 

강다니엘은 "다니티(팬덤) 감사드리고, 겨울에 따뜻함을 다니티를 통해 느끼는 것 같다. 앞으로도 열심히 좋은 무대와 좋은 음악을 들려드리도록 노력하는 아티스트가 되겠다. 항상 건강하시길 바란다.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강다니엘은 지난 4일 우울증과 공황장애를 이유로 활동 중단을 선언했다. 

세 번째 명장면, <연애의 맛3> 결혼 후 300일 맞은 이필모와 서수연

[사진제공/TV조선 '연애의 맛' 방송 화면]
[사진제공/TV조선 '연애의 맛' 방송 화면]

지난 5일 방송된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연애의 맛>에서는 1년 전 이 프로그램을 통해 결혼에 골인한 이필모와 서수연의 근황이 전해졌다. 이날은 두 사람의 결혼 300일로 이필모는 아내 서수연을 위해 이벤트를 진행했고 서수연은 끝내 눈물을 터트렸다.

달달하기만 했던 1년 전과 달리, 이필모와 서수연은 육아 전쟁에 시달리고 있었다. 두 사람은 잠투정을 하는 아들 담호를 재우기 위해 아침부터 고군분투했고, 이필모는 "힘들지 않고 얻어지는 게 뭐가 있겠어"라며 말했다. 아들이 생기고 난 뒤 바쁘게 흘러가는 시간 앞에 두 사람은 연신 눈물을 흘리며 서로를 위로했다.

이번 주 안방극장에서는 다양한 이야기들의 감동과 추억을 선사했다. 다음 주에는 어떤 방송들이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줄지 기대해보자.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