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주년’ 온라인투어, 12월 9일부터 한 달간 ‘고객 감사 대제전’ 개최
‘20주년’ 온라인투어, 12월 9일부터 한 달간 ‘고객 감사 대제전’ 개최
  • 보도본부 | 조재휘 기자
  • 승인 2019.12.06 1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민국 여행기업 ㈜온라인투어(대표 박혜원)가 2020년 창립 20주년을 맞이해 12월 9일부터 2020년 1월 10일까지 약 한 달간 창립 20주년 기념 ‘고객 감사 대제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관계자는 “온라인투어의 ‘고객 감사 대제전’ 프로모션은 오직 프로모션 기간에만 구매 가능한 한정 특가 상품이 대거 준비되어 연말연시를 맞아 여행에 대한 관심이 높은 시기에, 여행을 준비하는 사람들에게 추천한다”고 전했다.

프로모션은 크게 ▲항공호텔관 ▲지역관 ▲테마관 등 총 5개의 관으로 구성해 전 세계 지역별 여행상품, 항공권, 호텔, 티켓/패스, 크루즈, 트레킹까지 모든 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경품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어 여행의 즐거움과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최대 40% 할인된 20주년 한정 특가 상품은 항공, 여행, 호텔, 국내, 티켓패스/현지투어, 부산·대구 출발, 트레킹 등을 전 상품에서 만날 수 있고, 특히 크루즈의 경우 최대 200만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매주 월요일 오후 1시 10분에는 온라인투어 모바일 앱에서만 공개되는 선착순 타임세일 상품도 진행되며, 타임세일 상품은 여행상품에 한해 진행되며 지역과 상품은 매주 변경된다. 

경품 혜택도 ‘20주년 고객 감사 대제전’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프로모션 기간 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사아나 미주 왕복 항공권을 비롯해 100만 원 여행 상품권, 마카오 갤럭시 호텔 숙박권, 제주 렌터카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특가와 더불어 상품별 다양한 할인 혜택도 준비되어 있다. 삼성카드 행사가 진행되며, 이 외에도 2000년생에 한해 2만 원 추가 할인, 해외항공 구매 시 해외호텔 7% 추가 할인, 4인 이상이 함께 떠나면 6만 원 추가 할인 등 다양한 추가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누구나 참여 가능한 온라인투어의 창립 20주년을 축하하는 메시지 이벤트, 여행사진을 공유하는 이벤트, 추억의 뽑기 이벤트 등도 준비되어 있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여행 상품권, 백화점 상품권, 커버나인 메이크업 키트 등을 제공한다. 

온라인투어 창립 20주년 기념 ‘고객 감사 대제전’ 프로모션은 오는 1월 10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온라인투어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온라인투어는 2000년 1월 10일 창립 이래 지난 19년간 매해 괄목할만한 성장을 이루어 내며 종합 여행기업으로서의 기반을 견고히 다져왔다. 2020년 온라인투어는 한층 고도화된 시스템, 고객지향 마케팅과 세일즈 강화 등 고객 만족에 더욱 집중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