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툴 전문 브랜드 더툴랩(THE TOOL LAB)이 신제품 베이스 브러쉬 3종을 오는 12월 17일에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 베이스 브러쉬 3종은 일명 ‘한 끗 브러쉬’라 불리는 제품으로, 업체 관계자에 따르면 “이 브러쉬는 쓰던 쿠션 또는 파운데이션이 불만족스러웠을 때 제품을 바꾸기보다 기존 베이스 제품을 레벨업 해주는 스마트한 브러쉬” 라며 “가볍게 쓸어주면 모공과 요철을 완벽하게 정리해주어 한 끗 브러쉬로 깐달걀 피부 표현을 완성할 수 있다.” 고 전했다.

출시 예정인 브러쉬는 107 베이스 퍼펙터, 108 베이스 퍼펙터 스몰 그리고 232 스팟 이레이저 총 3종으로 출시됐으며, 용도에 맞게 다른 사이즈로 개발됐다.

107 베이스 퍼펙터는 넓은 부위의 피부 결점을 한꺼번에 커버해주는 용도이며 108 베이스 퍼펙터 스몰은 좁은 부위의 피부 결점을 한꺼번에 커버해주는 용도다.

마지막으로 232 스팟 이레이저는 트러블 자국이나 국소 부위를 콕콕 찍어 가려주는 스팟 커버용이다.

신제품 베이스 브러쉬 3종은 4년 동안 더툴랩 판매 1위 제품이자 시그니쳐 제품인 101 멀티 태스커 일명 ‘쓱싹이’를 모티브로 만든 형태로 특히, 해당 브랜드만의 특수가공 기법으로 완성된 0.01mm 의 모로 제작됐고 메이크업 시 모공을 촘촘하게 메꿔주어 피부결을 매끈하게 정돈시켜줄 수 있다.

해당 신제품은 12월 17일 더툴랩 공식홈페이지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으며, 200명 고객 한정 선착순으로 색조 화장품 색상을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는 믹싱 팔레트를 증정한다.

한편 해당 브랜드는 20년간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들의 메이크업 도구들을 기획 및 개발해온 백수경 대표가 2015년에 런칭한 브랜드로 런칭 직후 국내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에게 알려지면서 국내 일반 소비자들에게도 관심을 받고 있는 브러쉬 전문 브랜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