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 샴푸 디케어(D’CARE)가 국내를 포함한 전 세계 약 11개국에서 운영되고 있는 영국 최대 H&B 스토어 부츠에 전점 입점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디케어는 차세대 홈케어 솔루션이 탈모를 고민하는 젊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주목받고 있는 제품이다. 디케어 샴푸는 닥터스칼프가 글로벌 314개 지점의 탈모 및 두피 케어 센터를 운영하며 12년간 누적 고객 300만 명의 임상 데이터를 바탕으로 만들어졌다. 

디케어는 17단계 80분에 이르는 탈모 및 두피 케어 시스템을 함축해 3단계에 걸쳐 간단한 홈케어로도 탈모 및 두피 케어의 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 개발한 탈모 기능성 샴푸라는 것이 기업의 설명이다. 

디케어 관계자는 “디케어는 추운 계절을 맞이해 부쩍 숱이 줄거나 탈모가 고민되거나 모발이식 후 건강한 두피를 유지하고 싶은 상황 혹은 지루성 두피, 두피 가려움증과 비듬 등이 고민될 때 등의 모든 상황에서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다”라며, “디케어 샴푸만의 7가지 특허 성분이 모유두 세포를 보호해 탈모 케어를 극대화한다”고 밝혔다.

디케어가 만 20~59세의 성인 남녀를 대상으로 6개월간 제품을 시험한 결과, 기존 모발 밀도에 비해 5480 증가, 모발수는 35% 증가하는 것을 발견했다. 또한 제품 성분 시험 결과, 5α-리덕타제 감소 효과로 탈모 완화 효과를 가진다는 결과를 도출하기도 했다.

디케어 샴푸의 7가지 특허 성분이 활성산소 54.9% 감소 효과로 케라틴을 만드는 모모세포가 활성산소로 인해 손상되는 것을 보호하며, NO(Nitrogen Oxide)가 50.2% 감소해 모유두가 건강하게 보호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샴푸 외에도 탈모 및 두피 케어를 위한 제품이 마련되어 있다. ▲두피와 모근에 영양을 집중 공급해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디케어 스칼프 액티브 샴푸 500ml와 디케어 스칼프 액티브 토닉 100ml ▲두피에 집중 영양 공급을 위한 앰플 디케어 스칼프 액티브 솔루션 20ml ▲딥클린과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디케어 스칼프 딥클린 앤 세럼 ▲자극 없이 두피의 피지와 노폐물을 제거해주는 디케어 스칼프 클린 브러쉬 등이 바로 그 제품이다. 

한편, 디케어 샴푸는 부츠 전점 입점과 더불어 12월 한 달간 세일 등의 브랜드 행사를 진행함과 동시에 롯데 슈퍼 프리미엄점 등에 입점해 오프라인 유통망 확장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