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브랜드 듀어썸이 지난 12월 2일부터 커머스플랫폼 ‘카카오메이커스’에서 자사 제품인 ‘클렌징패드듀오’를 프로모션 가격에 판매 중이라고 5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 판매는 12월 9일까지만 진행한다.

업체 측은 "해당 제품은 바쁜 현대인들의 귀차니즘을 해결해 주는 신박템으로, 클렌징패드란 패드에 클렌징 워터나 오일액이 머금은 제품으로 피곤하고 귀찮아서 클렌징을 생략하고 싶거나 침대에 누워서 간편하게 클렌징을 하고 싶은 니즈가 반영되었다"고 설명했다.

한편, 해당 업체에서 출시한 클렌징패드듀오는 기존제품에 업그레이드를 시킨 버전으로 눈가와 입가를 지울 수 있는 립앤아이리무버패드와 얼굴 전체를 지울 수 있는 페이스클렌징패드로 구성돼 있다.

업체 관계자는 “ 듀어썸 클렌징패드 듀오는 립앤아이리무버패드와 클렌징패드가 한통에 분리돼 있는 제품으로기 존 클렌징패드의 워터프루프, 진한메이크업이 잘 안 지워 진다는 단점을 보완해 듀얼로 개발했으며 클렌징패드의 간편함과 전문화를 접목 시켜 완벽한 클렌징을 완성한다.” 고 전했다.

또한 “ 눈가와 입가엔 워터와 오일의 최적의 비율로 워터프루프 메이크업을 눈시림이나 자극없이 간편하게 지워볼 수 있으며 과일추출물로 다크서클 등 완화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에센스를 담았고, 얼굴 전체를 닦는 페이스클렌징엔 3중 히알루론산과 우유단백질추출물로 마일드한 클렌징과 함께 수분, 피부결 케어까지 한 번에 해볼 수 있는 올인원 제품” 이라고 전했다.

알려진 듀어썸 클렌징패드듀오는 현재 카카오메이커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