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코일매트 등 다양한 자동차용품을 제공하는 '훕몰(hoopmall)이 2020년형 그랜저 페이스리프트(더 뉴 그랜저)에 대한 카매트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더 뉴 그랜저는 미래지향적인 디자인을 강조한 6세대 그랜저 페이스리프트 모델이다. 사전 계약 첫날에 1만 7294대를 달성해 판매 흥행을 이루고 있으며, 첨단 신사양을 적용해 신차급 변화를 달성했다. 전면부 디자인은 라디에이터 그릴과 LED 헤드램프, 주간주행등(DRL)이 일체형으로 구성됐다.

또한 측면부는 세련된 캐릭터 라인의 조화와 풍부한 볼륨감을 갖추고 있고, 후면부는 얇고 길어진 리어램프를 통해 안정적이면서도 와이드한 인상을 주고 있다. 내장 역시 수평적 디자인을 통해 고급화를 주력, 공기청정 시스템을 통해 차량 내 공기를 깨끗하게 만들고 있다.

이와 관련해 차량용품 전문 브랜드 ‘훕몰(hoopmall)’은 2020년형 그랜저 페이스리프트를 위한 맞춤형 코일카매트를 제공해 눈길을 끈다. 해당 상품은 고품질의 친환경 특수코일 원단을 사용했으며, 본드를 사용하지 않는 열접합 방식으로 유해 물질에 대한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  

인기 제품인 ‘엣지 코일매트’도 만나볼 수 있다. 엣지 코일매트는 강력한 먼지 포집 기능을 지니고 있으며 오랜 기간 사용해도 올 풀림을 방지한다. 코일매트 기본형과 달리 재단된 코일매트의 테두리를 특수 박음질 마감처리하여 포집되어 있는 자동차먼지 등 이물질들이 밖으로 세어나가는 것을 방지해준다. 또한 더욱 깔끔해보이는 시각적인 효과로 디자인 면에서도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되었다.

훕몰 관계자는 “2020년형 그랜저 페이스리프트가 출시되면서 많은 차주분들이 맞춤형 코일매트를 구입하고 싶어한다. 훕몰의 자동차매트는 현대, 기아, 쌍용, 벤츠 등 모든 차종에 대한 1:1 맞춤 제작이 가능하다”며, “2020년형 그랜저 페이스리프트에 대한 카매트 예약 판매를 시행하고 있으며 12월 9일부터 순차적으로 발송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트렁크매트, 코일매트 청소, 발매트 등 차량용매트에 대한 사항은 ‘훕몰(hoopmall)’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