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이 더블패티 버거 세트를 하루 종일 5,900원에 즐길 수 있는 ‘더블올데이킹’을 론칭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더블올데이킹은 인기 버거 세트를 시간 제한 없이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하는 일명 ‘사딸라 올데이킹’에서 버거를 더블패티로 업그레이드한 버전이다.

관계자는 "5,900원에 더블패티 버거 메뉴를 세트로 즐길 수 있어 소비자들의 부담을 낮췄다. 또한, 점심 시간 할인 등 특정 시간에 한하는 할인 프로모션과 달리 온 종일 할인된 가격으로 메뉴를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라고 설명했다. 

더블올데이킹에는 ▲더블해쉬불고기버거 세트, ▲더블베이컨토마토비프버거 세트, ▲더블트러플머쉬룸와퍼주니어 세트가 포함됐다. 더블올데이킹 메뉴 3종의 버거는 모두 패티가 2장이라는 설명이다. 

더블해쉬불고기버거는 더블올데이킹 론칭과 함께 새롭게 선보이는 신메뉴로, 버거킹 특유의 직화 방식(Flame-grilled)으로 조리한 100% 순쇠고기 패티 2장과 해쉬브라운이 달콤한 불고기 소스와 신선한 양상추, 양파가 들어있다. 

더블베이컨토마토비프버거 역시 직화로 구워 불맛 가득한 100% 순쇠고기 패티 2장에 베이컨과 신선한 토마토가 더해진 프리미엄 버거다. 

더블트러플머쉬룸와퍼주니어는 트러플 오일 베이스의 트러플 크림소스와 직화 100% 순쇠고기 패티 2장에 새송이, 양송이, 백만송이, 포토벨로 등 4종의 구운 버섯이 어우러져 깊고 부드러운 풍미가 특징이다.

버거킹은 이번 더블올데이킹을 론칭하며 배우 김응수를 모델로 기용해 영화 ‘타짜’의 명대사 ‘묻고 더블로 가!’를 패러디한 광고도 함께 선보였다.

한편 더블올데이킹 론칭과 함께 기존의 올데이킹도 리뉴얼됐다. 더블올데이킹 메뉴 외에도 통새우와퍼주니어 세트, 콰트로치즈와퍼주니어 세트, 불고기롱치킨버거 세트를 하루 종일 4,900원에 즐길 수 있다.

버거킹 브랜드커뮤니케이션팀은 “더블올데이킹을 통해서 ‘가성비, ‘가심비’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고객들이 맛과 가격 면에서 모두 높은 만족감을 느끼실 것으로 기대한다”며 “더블올데이킹 론칭을 기념하여 광고 패러디 이벤트 진행 등 소비자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참여형 캠페인을 기획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버거킹 더블올데이킹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버거킹 공식 홈페이지와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