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데이터 센터 기업인 코리아아이디씨(대표 : 박오찬)는 지난 10월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하기 위해 자사의 대표 서비스 이용시 무료 혜택, 할인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업체 관계자에 따르면 3개월 6개월 12개월 등 오랜 시간 서버를 임대하면 중간 임대료를 1개월씩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와 코로케이션 신규 신청시 1개월 동안의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 코로케이션 FULL RACK + 회선 100Mbps를 이용하면 초특가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 등 3가지의 이벤트로 나누어져 있으며, 코리아아이디씨의 서비스를 필요로 하는 사람들은 누구나 참여해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순간 접속수가 많아져도 웹사이트가 느려지거나 차단되지 않는 대역폭 방식의 네트워크 서비스를 부담 없이 경험할 수 있다. 특히 대역폭 방식의 네트워크 서비스는 프로모션과 같은 이슈에 따라 순간 접속수가 몰릴 수 있는 쇼핑몰, 인디 게임 개발사 등의 서버를 유지하는데 용이하다는 설명이다.

코리아아이디씨 관계자는 “서버를 구축하고 이용하는 것에는 비용 외에도 공간이나 시간, 전문지식 등의 다양한 부가 요소가 필요하다”며 “많은 분들이 부담없이 서버를 운영하고 관리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라는 마음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코리아아이디씨의 이번 이벤트는 선착순 한정으로 진행되는 이벤트로, 코리아아이디씨 홈페이지 가입 후 신청이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