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탈 오랄 케어 브랜드 덴티스테가 2020년 2월 8일 태국 시암에서 진행되는 홀딩핸즈런(HOLDING HANDS RUN) 커플 마라톤에 참여할 한국 대표를 모집한다고 전했다.

홀딩핸즈런은 2017년부터 덴티스테 태국 본사에서 매년 진행하는 커플런으로, 일반적인 달리기 행사와는 달리 사랑하는 사람의 손을 잡고 함께 달리는 행사이다. 한국에서는 이번 행사를 대상으로 처음으로 한국 대표 커플을 모집한다.

2020년 2월 8일 토요일 진행되는 본 행사는 밤에 진행되는 나이트런으로, 코스는 4.1km 완주, 세계 기네스 1마일 구간에서는 세계 신기록 도전을 할 수 있으며, 참여 신청은 남녀 커플뿐 아니라 가족, 친구, 동료 등 함께 뛰고 싶은 사람이 있다면 누구든 신청 가능하다.

당첨된 커플에게는 태국 현지 행사의 커플런 참가권과 항공권, 숙식 등 3박 5일 태국 여행 비용 전액이 지원되고, 신청자 중 당첨되지 못하더라도 덴티스테 트래블팩,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의 경품이 지원된다. 

또한 관련 이벤트로 영상 공유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여, 영상을 공유하기만 해도 에어팟 프로, 스타벅스 및 CU 상품권 등의 경품도 받을 수 있다.

‘사랑한다면 덴티스테’라는 슬로건 하에 사랑과 관련된 캠페인을 진행해 온 덴티스테 관계자는 “이번 홀딩핸즈런를 통해 사랑하는 사람과 손을 잡고 뛰며 좋은 추억도 만들고 사랑이 더욱 견고해지길 바란다”며, “태국 현지의 행사 참여자로 선정되지 않아도 받을 수 있는 다양한 경품으로 기분 좋은 경험이 쌓였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관계자는 “덴티스테는 전 세계 30여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는 프리미엄 토탈 오랄 케어 브랜드로 나이트타임 치약과 시린이 케어에 도움을 주는 센서티브케어 치약, 상쾌한 허브향과 코코넛 거품의 마일드 나이트타임 치약, 기능별 칫솔 등의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자연 유래 허브 추출물과 자일리톨, 스위스 DSM사의 영국산 비타민 C가 함유되어 있으며 국가공인시험기관을 통해 벤젠, CMIT/MIT, 중금속, 파라벤, 트리클로산 등의 성분으로부터 안전성을 검증받았다.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과 몽드셀렉션 4회 금상을 수상(2014~2016 덴티스테 플러스화이트 3년 연속 금상, 2019 덴티스테 센서티브케어 금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입 냄새 개선 83%의 (플러스 화이트 기준, 2016.10 인체적용시험, 엘리드 시험 연구소) 나이트타임 치약으로 사랑받고 있다”고 밝혔다.

홀딩핸즈런 참가 신청 및 이벤트 참여는 덴티스테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