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LILY(제일리) 래디언스 톤업 핑크 크림이 코트라 오사카무역관에서 주관하는 수출 유명 소비재 기업에 선정되어 일본 수출을 본격화할 예정이다.

업체 관계자는 "최근 경제 한류가 재점화되는 상황에서 코트라는 일본 온오프라인 유통망 입점 지원 사업을 진행하며 내수 기업의 수출 도전을 위한 기반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일본 수출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일본 유통망 입점 지원 사업은 올해 7월에 공고되었으며 라쿠텐, 야후 쇼핑 등 일본 대형 온라인 쇼핑몰에 하반기 동안 입점 및 판매가 지원된다. 

관계자에 따르면 현재 제일리 래디언스 톤업 핑크 크림은 온라인에서 판매 중이며, 촉촉한 젤타입으로 부드러운 발림성과 은은한 광채가 특징이다. 래디언스 톤업 핑크 크림의 핵심 성분은 디마스크장미캘러스배양추출물, 베리추출물, 사이아노코발아민로서 피부 보습, 진정, 안티에이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특히 겨울에는 아침 메이크업을 하더라도 몇 시간이 지나면 건조해지고 화장이 들떠서 수정 화장이 절실할 때가 있는데, 래디언스 톤업 핑크 크림은 화장이 촉촉하게 지속되도록 밀착력을 높여준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한편 제일리코스매틱 측에서는 “다른 톤업 크림과 다르게 자외선차단제를 첨가하지 않아 답답함과 번들거림이 없고 자연스러운 광채를 느낄 수 있도록 만들었다”고 말하면서 “단독 제품만으로도 자연스러운 톤업 효과를 느낄 수 있어 한국을 넘어 일본에서도 좋은 반응을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