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템포러리 주얼리 브랜드 ‘도나앤디(대표 박미호)’가 첫 번째 사진전 ‘Your Memories in Christmas time’을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도나앤디 관계자는 “복합 주얼리 문화공간 '살롱드도나'를 오픈하여 다양한 전시와 콜라보 등 새로운 시도로 주얼리 브랜드로서 새로운 길을 개척한다는 평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도나앤디 제공)

매년 크리스마스 시즌, 색다른 전시와 문화 행사를 다양한 아티스트와 함께 해온 도나앤디는 이번 시즌, ‘평범한 사람들의 특별한 추억’이 담긴 이야기를 함께 나누고 추억하는 따뜻한 전시를 기획, 한 해를 함께 마무리하는 사진전을 도나앤디 플래그쉽 스토어 ‘살롱드도나’ 에서 개최할 예정이다.

이번 전시는, 도나앤디를 사랑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로, 자신의 추억과 이야기가 담긴, 직접 촬영한 사진을 사연과 함께 인스타그램 DM 혹은 이메일로 11월 19일부터 접수할 수 있다.

응모만 해도 도나앤디 온라인샵에서 사용 가능한 소정의 적립금을 주며, 전시작으로 선정되면 도나앤디 브랜드의 굿즈와 할인쿠폰, 살롱드도나의 음료 쿠폰(3장)이 증정된다.

(도나앤디 제공)

응모 기간은 12월 10일까지로, 12월 16일부터 한 달간 도나앤디 플래그쉽 스토어 ‘살롱드도나’에 작가의 이름으로 전시될 예정이며, 응모자 중 1명을 선정해 잊지 못할 특별한 이벤트를 선물할 예정이다. 연말에 사랑하는 사람과 추억을 나누고 싶은 이들이라면, ‘Your Memories in Christmas time’ 사진전에 참여해 보기를 추천한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도나컴퍼니는 늘 새롭고 다양한 컨텐츠와 독보적인 디자인으로 사랑받는 주얼리 브랜드 ‘도나앤디’와 복합 주얼리 문화공간 ‘살롱드도나’를 전개해 나가고 있다. 

자세한 일정과 참여 방법은 도나앤디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