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넷에서 2019년 제30회 공인중개사 시험 최종 합격자발표가 얼마 남지 않은 가운데, 장학금 3억원이 걸려있는 공인모의 ‘한방합격 패키지’가 금일 종료된다.

관계자에 따르면 공인중개사 시험 대비책으로 손꼽히는 해당 패키지는 제31회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에서 동차합격시 장학금 100만원을 지급받을 있다. 선착순 3천명만이 이 기회를 가져갈 수 있으며, 패키지 종료 후에는 장학금이 축소되거나 패키지의 금액이 상승될 수 있다는 설명이다. 

업체 관계자는 "패키지 내에는 공인모 교수진이 직접 집필한 공인중개사 교재 전권이 포함되어 있다."라며 "공인모 교수진 인원은 34인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이들은 종로, 시흥, 거제, 안산 공인중개사 학원 등에서 수업 경력을 갖추고 있는 실력파로 손꼽힌다."고 강조했다. 

또한 연 5회 오프라인으로 실시되는 공인중개사 모의고사 중 1회 응시권이 들어가 있으며, 공인중개사 무료인강을 제 2020년 공인중개사 시험 까지 준비기간 내 확인 가능하다고 전한다. 

이 외에도 공인중개사 기출문제, 공부방법, 합격후기 등의 정보 및 자료들을 확인 가능하며, 그 밖에 공인중개사 공부기간 내 필요한 모든 사항들을 다른 수험생들과 교류도 할 수 있다.

한편, 공인중개사 무료인강 카페 공인모에서는 금일 공인중개사 합격자발표를 맞이하여 공인중개사 합격수기 이벤트와 함께 친구따라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벤트에서 당첨된 이들에게는 소정의 상품이 지급된다. 참여방법 등의 자세한 사항은 공인모 카페 내에서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