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얼라이언스 오늘(23일) 포인트 적립 서비스 OK캐쉬백의 오퀴즈에 등장했다.

행복얼라이언스는 2019 행복상자 캠페인을 홍보하기 위해 오퀴즈를 기획했으며 오후 2시부터 오후 6시까지 매 시 정각마다 출제되는 행복얼라이언스 관련 퀴즈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행복얼라이언스 오퀴즈의 오후 2시 사전퀴즈는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는, 11월 29일(금)~30일(토) 동안 재미있는 게임 참여를 통하여 결식 우려 아동을 위한 기부에 참여할 수 있는 'ㅇㅇㅇㅇ' 캠페인이 진행됩니다.”로 공개되었다.

해당 정답의 힌트는 네이버 검색 창에 ‘행복얼라이언스’을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국내 최대 사회문제 해결 네트워크 ‘행복얼라이언스’는 ‘행복상자 캠페인’을 진행한다. 행복상자 캠페인은 사람들이 기부에 참여한 만큼 행복얼라이언스가 끼니를 걱정하는 아이들을 돕는 ‘매칭 기부’ 형식의 캠페인이다.

올해는 ‘해피스마일’을 구호로 아이들에게 건강과 미소를 선물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온라인 캠페인의 경우 11월 4일부터 한 달 간 진행되며, 네티즌의 10번의 참여당 1개의 행복상자가 기부된다. '행복상자 기부'와 더불어, 11월 29,30 일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진행되는 오프라인 캠페인 참여만으로도 아이들에게 '행복도시락'을 함께 선물할 수 있는 구조이다.

행복얼라이언스는 개인, 기업, 사회적기업의 자원을 모아 사회문제를 함께 해결해 나가는 국내 최대 네트워크로 2016년 11월 출범했다. 현재, 46개의 참여 기업이 모여 사회문제 해결을 위한 다양한 캠페인을 함께 진행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