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321회에 경수진이 다시 출연해 안방극장을 화사하게 만들었다. 이날 경수진은 자신의 다이어트 루틴을 소개하는가 하면, 출연자 모두를 위해 선물을 준비해 와 주위를 감동케 했다.

MBC ‘나 혼자 산다’ 방송화면

이날 방송된 MBC '나혼자산다'에서는 우선 기안84의 건강을 위한 헬스 도전기가 전파를 탔다. 혹독한 운동법으로 잘 알려진 성훈의 헬스트레이너 양치승 관장을 찾은 기안84는 양 관장에게 독설을 독설을 받아 충격에 빠지기도 했다. 양 관장은 기안84의 체중과 근육량, 지방량을 체크한 후 "이런 사람은 TV에 나온면 안된다"라고 말한 것.

특히 기안84는 '음주'와 '체중'의 관계를 언급했고, 출연자들은 경수진에게 "음주를 하더라도 살이 찌지 않느냐"라고 물었다. 이 질문에 경수진은 "2주간 술을 마시지 않고 1주에 한 번 음주를 한다"는 등 자신만의 음주 루틴을 설명했다. 

MBC ‘나 혼자 산다’ 방송화면

한편 나 혼자 산다를 재방문한 경수진은 “생각지도 못하게 사랑을 받아 감사드리러 다시 나왔다”며 직접 만든 라탄 공예품을 선물해 감동을 샀다.

그리고 박나래는 경수진에게 “기안84님에게 꼭 할 말이 있다고요?”라고 운을 띄었고, 경수진은 “시청자분들이 기안 84님을 너무 등지고 있다고 하더라. 기안 84님 너무 좋아하는데 나래 회원님과 공감 코드가 많다 보니 그렇게 된 것 같다”며 엉뚱한 사과를 해 좌중을 폭소케 했다. 그러자 기안 84가 “이쪽도 봐주세요”라고 맞받아쳤고 경수진도 “많이 봐 드릴게요”라고 응답해 훈훈한 미소를 자아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