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사료의 증거는 반려동물의 변에 있다(The Proof is in the Poop)’라는 브랜드 슬로건으로 100% 생육(WHOLE Meat)만을 사용하여 단백질 흡수율이 더 뛰어난 홀리스틱 펫푸드 헤일로(HALO)가 11월 22일부터 24일까지 킨텍스에서 진행되는 ‘2019케이펫페어 일산’에 메인 스폰서 중 하나로 참가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한국 펫 사료협회가 주최하는 국내 최대 펫 산업 박람회로 반려동물 관련된 다양한 분야의 브랜드가 참가할 예정이다. 

사료·간식뿐 아니라 의류·액세서리, 설비, 가구, 용품, 서비스 등 다양한 제품들을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어 일산 케이펫페어에 대해 반려인들의 많은 방문이 예상되고 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그중 헤일로는 이미 국내 마니아층 특히 고양이를 키우는 소비자에게 소위 명품 사료, 황금 사료 등으로 입소문이 퍼지고 있는 브랜드다. 

특히 3일 동안 진행되는 이번 박람회에서 헤일로의 특별한 성분을 확인해 볼 수 있는 브랜드 영상 시청 이벤트와 함께 공식 캐릭터인 풉시(헤일로를 먹는 반려동물에게서만 나오는 변)와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으며, 헤일로 판매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질 예정이다. 

헤일로는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 7홀 V-26번 부스에서 만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