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2020년 제 23회 주택관리사 시험을 준비하고 있는 수험생을 위해 ‘환급+연장반’을 마련하고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고 밝혔다.

관계자에 따르면 에듀윌은 해당 과정 수강생이 2020년까지 주택관리사 시험에 최종 합격할 경우 소정의 과정을 거치면 제세공과금 22%를 제외한 수강료를 환급한다. 또한 불합격 시에도 수험표 사본을 제출하면 2021년까지 수강 기간을 연장할 수 있도록 했다.

에듀윌은 주택관리사 수험생을 위한 체계적인 학습 커리큘럼을 마련했다. 각 과목의 이론을 기본과 심화로 구분해 진행하며, 이론 학습 이후에는 문제를 통해 확인할 수 있도록 ‘실전완성’ 단계를 마련했다. 이어 주택관리사 시험 전 반드시 확인해야 하는 내용을 정리하는 ‘최종점검’ 단계도 마련했다는 설명이다. 

에듀윌 관계자는 "에듀윌은 주택관리사 수험생이 실전 감각을 높일 수 있도록 모의고사도 제공한다."면서 "모의고사 응시 후 수험생은 각 회차별 성적 그래프를 받아볼 수 있으며 이를 통해 단원별 취약 유형 분석 및 실수 예방 오답노트를 작성할 수 있다. 여기에 에듀윌 주택관리사 전문 교수진의 해설 강의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 밖에도 온라인서점 YES24의 주택관리사 부문 49개월 연속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한 에듀윌의 기본서와 기초서 시리즈를 교재로 사용해 효율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했다."면서 "또한 에듀윌은 2020년 주택관리사 시험에 도전하고 있는 수험생이 시험에 임하는 각오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증정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2020년 주택관리사 시험 대비 에듀윌의 ‘환급+연장반’과 이벤트에 대한 세부사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 받은 기업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