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티투어 타이거버스 "수험생에 할인 혜택 제공한다"
서울시티투어 타이거버스 "수험생에 할인 혜택 제공한다"
  • 보도본부 | 이시연 수습기자
  • 승인 2019.11.22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시티투어 타이거버스를 운영 중인 서울시티투어버스가 수능을 마친 수험생을 위해 깜짝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수험생 할인 이벤트는 이달 14일부터 12월 13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티켓판매처에서 올해 수능 수험표를 제시하면 간단한 본인 확인을 거쳐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탑승권 소지 시 하루 동안 무제한으로 승하차가 가능하다. 티켓 소지자에 한해 본인이 가고 싶은 명소가 있는 정류장에 내려 관광을 한 후 다시 버스를 타고 다음 코스로 이동하면 된다. 

수험생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 서울시티투어 타이거버스
수험생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 서울시티투어 타이거버스

현재 광화문 본점, 서울역, 강남역에 티켓판매처를 운영 중이며, 버스 내에서 운전기사에게 탑승권을 구매할 수도 있다. 자세한 노선 및 운행 정보는 전화 문의 또는 홈페이지를 문의하면 된다.

서울시티투어 타이거버스는 서울 시내 명소를 순환하는 코스로 탑승권 소지 시 하루 동안 무제한으로 승하차가 가능해 관광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도심고궁남산 코스(A)는 서울의 4대 고궁을 비롯해 남산골한옥마을 등 서울 주요 관광명소를 순환하고, 강남강북파노라마 코스(B)는 강북에서부터 강남까지 순환하며 남산, 한강 등 자연 경관을 비롯해 강남, 명동, 홍대, 이대 등 번화가의 모습까지 한눈에 볼 수 있다. 어라운드 강남 코스(C)는 강남역을 중심으로 롯데월드타워, 올림픽공원, 가로수길 등 강남의 화려하고 번화한 모습을 볼 수 있다.

서울시티투어버스는 "도심고궁남산 코스(A)와 강남강북파노라마 코스(B), 어라운드 강남 코스(C)에 한해 1인 1만원에 서울시티투어 타이거버스를 탑승할 수 있다."고 밝혔다.  

수험생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인 서울시티투어 타이거버스
수험생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인 서울시티투어 타이거버스

한편, 서울시티투어버스㈜(구. 허니문 여행사)는 지난 2000년 국내 최초로 시티투어버스 서비스를 도입한 기업으로, 19년간의 노하우와 전문성을 기반으로 버스여행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도심고궁남산, 강남강북 파노라마, 어라운드 강남, 야경 코스 등 서울 전역을 아우르는 총 4개의 순환코스를 운영하고 있으며, 세계 12개국의 언어로 안내서비스를 제공해 많은 외국인들에게 호평 받고 있다. 

최근에는 국내 최초로 버스 내 식사가 가능한 버스토랑 서비스를 시작하는 등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또 세계 최대의 시티투어 업체인 미국의 그레이라인(Gray Line)과 업무 제휴를 맺어 보다 진화된 시스템을 도입, 선진국형 시티투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동시에 외국인 관광객 유치에도 힘쓰고 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