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센코리아 자사 브랜드 '큐릿(QURET)' 2019 홍콩 코스모프로프 미용박람회 참가
고센코리아 자사 브랜드 '큐릿(QURET)' 2019 홍콩 코스모프로프 미용박람회 참가
  • 보도본부 | 심재민 기자
  • 승인 2019.11.14 2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센코리아의 자사 브랜드 큐릿(QURET)은 13일부터 15일까지 3일간 홍콩 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2019 홍콩 코스모프로프(COSMOPROF ASIA 2019)’에 참가중이다.

홍콩 코스모프로프는 아시아 3대 뷰티 박람회로 불리며 전 세계 중소 뷰티 브랜드들이 우수 상품을 홍보하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미용박람회이며 2018년에는 전 세계 130개국 8만7000명 이상의 관람객이 방문하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뷰티 박람회이다.

이번 박람회에서 고센코리아의 자사 브랜드 큐릿은 이미 러시아에서 제품력을 인정 받아 러시아의 뷰티 오프라인 매장인 Подружка(Podruzka)에 입점 하였고 러시아 소비자들의 인스타그램에서도 입소문을 통하여 제품력을 인정받은 K-beauty 브랜드이다.

행사 기간 동안 고센코리아의 자사 브랜드 큐릿은 뷰티레시피 마스크 6종, 스킨 베리어 앰플 6종, 에그 버블 시리즈 3종, 에그 필링젤, 콜라겐 마스크, 스네일 마스크팩 등의 제품을 선보였으며 이번 박람회를 통해 해외 시장 진출에 더욱더 박차를 가 한다.

방문객들은 부스 내부에 설치된 큐릿의 대표 제품을 자유롭게 사용해 볼 수 있으며 제품에 대한 정보를 소개 받을 수 있었다. 또한 홍콩 인플루언서인 Ranee Li가 큐릿의 부스에 방문하여 방송을 진행하여 방문하지 않은 고객들과도 실시간으로 소통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개막식 당일날 큐릿의 부스에 홍콩대한민국총영사관 김원진 총영사가 방문하여 관심을 가지며 격려해주었다.

고센코리아 큐릿의 송명규 대표이사는 “이번 홍콩 박람회를 통해 고센코리아의 자사 브랜드 큐릿의 제품력을 더욱 다양한 글로벌 고객들에게 알리고 앞으로도 해외 시장의 바이어 및 고객들을 위해 적극 소통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