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 코스메틱 브랜드인 물들임은 11월 13일부터 15일까지 3일 간 홍콩 컨벤션 센터에서 열리는 '2019 홍콩 코스모프로프'에 참가하였다.

홍콩 코스모프로프는 전 세계 뷰티 브랜드들이 우수상품을 홍보하는 세계 3대 뷰티 박람회다. 2018년에는 전 세계 130개 국 8만 7천 여 명의 바이어와 관람객이 참석할 정도로 거대한 박람회에서 한국이 재작년에 이어 두 번째로 올해 주빈국에 선정된 것은 K-beauty의 위상이 나날이 높아지고 있음을 증명한다.

물들임은 독자적인 4S 처방원칙(안전, 강력, 진정, 균형)을 세워 만든 K-beauty brand로 "매일 쓰는 화장품을 안전하게, 단 하나로도 충분하도록 강력하게, 도심 속 유해환경 탓에 민감해진 피부에 진정을, 균형을 잃은 피부에 균형을 맞추어 설계한다" 라고 설명하였다.

K-beauty brand 물들임의 대표 김혜진이
홍콩 대한민국 총영사관 총영사 김원진에게 물들임 브랜드의 화장품을 설명하는 모습이다.

현재 K-beauty 편집몰, 미국 최대 온라인 쇼핑몰 아마존, 동남아 최대 쇼핑몰 쇼피는 물론 인도네시아, 이집트, 중국, 동남아 등의 여러 국가에 수출을 진행중이다.

2019 홍콩 코스모프로프에서 소개된 물들임 스킨케어 제품은, 트러블 클리어 아하파하 앰플, 세럼 스킨, 올인원 로션, 수분 크림, 마스크팩, 미스트까지 총 여섯 제품이며 개막식 당일부터 K-beauty에 관심이 많은 바이어의 눈길을 끌며 주목을 받았다.

물들임은 2019 홍콩 코스모프로프의 1E - E5D 에서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