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운맛도 한가네가 만들면 다르다! ‘한가네숯불닭갈비’ 신 메뉴 청양고추불닭 출시
매운맛도 한가네가 만들면 다르다! ‘한가네숯불닭갈비’ 신 메뉴 청양고추불닭 출시
  • 보도본부 | 이시연 수습기자
  • 승인 2019.11.14 1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종변경 창업 아이템으로 요즘 핫한 인기를 얻고 있는 숯불닭갈비프랜차이즈 한가네숯불닭갈비에서는 "오는 11월18일부터 전국 가맹점에서 청양고추불닭 신 메뉴를 동시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한가네숯불닭갈비의 신 메뉴 청양고추불닭은 가장 인기 있는 부위인 닭봉과 윙 등  맛있는 부위로만 구성되어 있으며 식감을 자극하는 청양고추의 강력하고 매력적인 향과 맛은 매운맛 매니아들의 식사대용으로도 제격이다. 

한가네숯불닭갈비는 "신 메뉴 출시를 기념하여 오는 11월 18일 ~ 12월 17일까지 ‘청양고추불닭을주문 시 소주 2병을 서비스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가네는 "매운맛을 좋아하는 마니아층에게 한가네숯불닭갈비 청양고추불닭은 큰 호응을 얻을 것"이라고 자신하고 있다.
 
숯불닭갈비는 닭고기를 고추장 양념에 재웠다가 숯불에 구워먹는 음식이다. 참숯 향이 은은히 베이도록 직화로 구워 부드러운 육질과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어 마니아 층이 있을 정도이다. 
 
돼지고기, 소고기와는 다르게 숯불에 구워먹는 닭고기는 쉽게 타기 때문에, 전문적인 관리를 더 필요로 한다. 
 
한가네숯불닭갈비가 이러한 악조건 속에서도 1위를 지킬 수 있었던 가장 큰 비결은 한가네에서 개발한 숯불구이 조리장치를 통해 고객들도 스스로 손쉽게 조리해 먹을 수 있도록 1차적으로 초벌을 해 제공하고 있기 때문이다. 
 
‘한가네 숯불닭갈비’는 2013년부터 한자리만 지켜온 결과 숯불닭갈비 프랜차이즈에서 매장 수 1위, 매출액 1위, 성장률1위 라는 타이틀을 가질 수 있었다. 
 
한편 한가네숯불닭갈비는 11월 파주 운정점 및 12월 평택 고덕점 등 가맹점이 전국적으로 확대되어가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한가네숯불닭갈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