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출간한 2020년 중졸 검정고시 대비 기출문제집이 온라인서점 예스24 고입검정 부문 11월 2주차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

관계자에 따르면 이어서 에듀윌 중졸 검정고시 사회, 국어, 핵심총정리, 과학, 수학, 영어, 도덕 등 베스트셀러1위부터 8위까지 에듀윌의 교재들이 차지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대입 검정고시 부문에서도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국어, 영어, 한국사, 사회, 수학, 과학 등 1위부터 9위까지 상위권을 차지했다는 설명이다.  

에듀윌의 중졸 고졸 기출문제집은 2020년 시험에 완벽 대비할 수 있는 최신 개정판으로 5개년 기출문제를 통해 출제 경향에 대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전문가가 과목별 출제 경향을 수록했으며, 문제의 패턴을 분석해 문제별 난이도, 자주 나오는 유형, 꿀팁 등을 표기했다. 여기에 상세한 해설을 통해 정답부터 오답까지 이해할 수 있다.

또한, 교재 구매 시 2013, 2014년 2개년 2회씩 총 4회분의 기출문제와 최신 시험의 1회분 무료특강을 제공하고 있다.

에듀윌 2020 검정고시 교재에 대한 자세한 사항과 도서 구매는 에듀윌 도서몰을 비롯한 YES24, 교보문고, 인터파크 도서, 알라딘 등 주요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기업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