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3 학생들과 N수생들 사이 만족도 높은 진학 관리 시스템으로 알려진 이투스247 안산점에서 겨울방학을 맞아 2020 윈터스쿨 신입생을 현재 모집 중이라고 밝혔다.

2020 윈터스쿨은 다가오는 겨울방학 2개월 동안 예비 고1, 2, 3학년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학습 관리프로그램으로, 학생 개인별 학습 스케줄링부터 취약과목에 대한 개인별 클리닉을 통해 내신대비는 물론 수능시험까지 대비할 수 있는 과정이라는 설명이다. 

해당 학원 관계자는 “이 시기가 되면 학생들은 누구나 모두가 공부에 대한 열정을 가지고 나름의 방법으로 공부를 하지만 어떤 곳에서 어떻게 학습콘텐츠로 공부하느냐에 따라 결과는 큰 차이가 있을 수 있다”라며 학습 분위기에 대한 중요성을 강조했다. 그러면서 "이투스247 안산점은 아침부터 저녁까지 학습에만 집중할 수 있는 분위기를 조성했다"라고 설명했다.

이투스247 안산학원 김병순 원장에 따르면, 2020 윈터스쿨 프로그램은 먼저 학생과 대면 상담을 통해 개인에 적합한 주간 학습계획 함께 수립하고 담임관리형 자기주도학습을 진행한다고 한다. 담임관리형 자기주도학습시스템은 엄격한 생활관리와 맞춤형 학습관리 및 질의응답시스템을 통해서 취약과목과 단원을 보완하여 새 학기를 맞게 하는 데 목표가 있다고 밝혔다. 

또한, 2020 윈터스쿨에 참여하는 학생에게는 재원 기간 동안 이투스 일타 강사들의 강의를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는 이투스프리패스와 개인 지정석에 1인용 태블릿 pc가 제공되고 나만의 문제지를 직접 만들 수 있는 E-BANK 이투스 문제은행 이용권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이투스247 안산점 윈터스쿨은 오는 12월 30일 월요일에 개강되며, 사전 모집이나 윈터스쿨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이투스247 안산점 홈페이지 혹은 전화, 방문 상담을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