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가구할인매장 ‘광덕가구백화점’은 부산 경남 지역 신규 입주고객을 대상으로 할인행사를 진행중이라고 9일 밝혔다.

관계자에 따르면 올해로 런칭 31주년을 맞은 광덕가구백화점은 가구공장 직영 시스템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과 높은 품질로 2000여 종의 가구를 취급하고 있다.

최근 부산 지역 내에서도 대단지 아파트들이 속속 들어서면서 다양한 가구단지들이 관심 받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부산 가구할인매장 ‘광덕가구백화점’에서는 금정산LH뉴웰시티, 덕천이즈카운티, 만덕뉴웰시티 등 입중 예정 준비 중인 소비자들의 대상으로 할인, 공동구매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부산가구매장 광덕가구백화점은 만덕동 가구거리 내에 위치하며, 총 500평에 달하는 대형매장으로 가구 소비를 주로 많이 하게 되는 신혼부부, 신규 사업자들을 위한 사무가구, 학생들을 위한 학생가구는 물론 아파트 분양이 시작될 경우 필요한 입주가구 등 다양한 가구들을 한 곳에서 쇼핑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또 라자가구, 동서가구, 우리꼴자연가구 등 익숙한 브랜드 뿐 아니라 직수입을 통해 가격을 낮춘 명품 가구, 국내 공장에서 OEM방식으로 생산한 자체 제작 가구까지 선택의 폭이 넓어 소비자들의 편의를 생각하고 있다. 실제 부산가구점에서는 OEM방식으로 대량생산해서 직영으로 판매하기 때문에 유통 마진이 없어 작게는 30%, 크게는 80%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모든 품목은 가격정찰제를 실시하고 있어 투명하게 구매가 가능하며 부산가구할인매장에서 직접 유통까지 책임지므로 A/S까지 지속적으로 가능하다.

광덕가구백화점은 또 가구와 함께 적절한 소품 배치를 통해 각자 공간에 맞는 인테리어까지 한 번에 구상, 원스톱 쇼핑이 가능하며, 가구 선택이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컨셉의 쇼룸 형태로 매장을 꾸며 두어 한층 편리하도록 했다. 이는 요즘 소비자들의 입맛에 맞춘 매장 구성으로 가성비 뿐 아니라 가심비까지 만족시킨다는 전략으로 굳이 여러 장소를 발품 팔아 다니지 않고 한 자리에서 여러 가지 종류의 가구들을 비교해보고 구매할 수 있다.

소비자들의 편의를 위하여 동시 50대 주차까지 가능한 넉넉한 주차공간을 갖춘 것은 물론, 지하철 남산정역에서 가까워 차량이 없이도 방문이 편리하게 하였다. 아울러 무료배송 서비스까지 실시했다.

단순히 부산 지역에 한하지 않고 서부 경남권까지 진행 중에 있다.

한편 매장 내에 배치된 전문 인력들이 가구의 종류나 자신에게 맞는 가구를 고르는 방법, 관리 방법까지 자세히 상담해주고 있어서 손쉽게 가구를 장만할 수 있다.

광덕가구백화점 관계자는 “우리 매장에서는 한 가지 가구를 사러 왔더라도 디자인만 보고 구매해서 나중에 후회하는 일이 없도록 다른 가구들과의 조화까지 고려해 제품을 추천하고 있다”면서 “자주 교체할 수 없는 품목이니 만큼 디자인 뿐만 아니라 집안의 구조, 사이즈, 컬러까지 고려해 신중하게 고를 수 있도록 도와드리는데 중점을 둔다”고 강조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