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웨딩시즌을 맞아 결혼준비에 분주한 예비부부를 위해 종로결혼예물 전문 업체 ‘새미쥬얼리’와‘에스엠듀’가 1캐럿 다이아반지 특별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결혼을 앞두고 여러 가지를 준비하는 예비 부부들에게 예물은 두 사람의 사랑을 표현할 수 있는 중요한 요소로 자리잡았다고 한다. 이어 최근에는 스몰웨딩, 셀프 웨딩이 트렌드로 떠오르면서 실속 있는 예물을 선택하기 위해 예물박람회, 예물초대전 등을 찾는 예비 부부가 늘어나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에 20년 전통의 종로 결혼예물 전문업체인 양사는 1캐럿 다이아반지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도록 중간 유통이 없는 직거래 방식의 초대전을 통해 유용한 정보와 다양한 혜택을 제안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초대전에서는 1캐럿 다이아몬드뿐만 아니라 디자인 연구소를 통해 자체 제작된 특허받은 제품들, 제휴사 100여개의 제조업체를 통해 생산된 제품들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 생에 한번뿐인 예물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들의 비용에 대한 고민을 덜어주기 위해 직거래 방식을 선택했다” 며 “비용과 디자인 선택에 구애 받지 않도록 1:1 맞춤상담 서비스와 다이아 비교체험도 준비했으니 단순히 가격비교만 하기보다는 다양한 요소를 고려해 후회없는 선택하길 바란다” 고 전했다.

예물 트랜드와 종로 결혼예물 초대전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나 전화로 문의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