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이 11월 8일 금요일 단 하루, ‘TS비디샴푸’를 구매하면 TS신제품을 하나 더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TS비디샴푸’는 국내 탈모샴푸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TS샴푸’를 판매하는 TS트릴리온에서 새롭게 출시한 비듬전문샴푸이다. 올해 4월 출시 이후 홈쇼핑 연속 매진을 기록한 바 있다.

이번 11월 8일 단 하루 ‘하나 더’ 이벤트의 혜택은 ‘TS비디샴푸’를 구매하면 TS신제품을 하나 더 받는 것이다. TS브랜드의 신제품 4종 중 1가지를 선택해서 받을 수 있어 다양한 제품을 같이 사용 할 수 있다. 무엇보다도 추첨을 통해 손흥민 선수의 친필 사인이 담긴 유니폼도 증정해 벌써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하나 더’ 이벤트를 통해 제공되는 TS의 신제품 4종은 ‘TZ아쿠아커버쿠션’, ‘TS데일리버블버블’, ‘TS레이온물티슈’, ‘TS실크컬링헤어로션’ 등 이 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TZ아쿠아커버쿠션’은 다양한 크기와 특징의 11종 히알루론산을 통해 수분을 공급하고, 매끈한 밀착력과 은은하게 빛나는 광채를 유지시켜 수분이 속부터 차오르는듯한 피부를 연출하는데 도움을주는 제품이다. 또 ‘TS데일리버블버블’은 인공색소, 인공향료, 실리콘, 파라벤 등 최근 엄마들의 걱정이 많은 유해 성분 17가지를 첨가하지 않은 페이스&핸드워시이며, ‘TS레이온물티슈’는 생분해성 레이온100% 원단인 친환경 물티슈다. 그리고 ‘TS실크컬링헤어로션’은 로션 타입으로 모발 케어와 스타일링을 동시에 할 수 있다.

TS트릴리온 마케팅 관계자는 “올해 4월 출시 이후 TS비디샴푸에 대한 관심이 빠르게 성장해 이에 대해 보답하고자 이번 하나 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니 TS비디샴푸에 꾸준한 관심을 가져 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그럼녀서 "‘TS비디샴푸’ 인체적용시험으로 입증된 비듬 및 가려움 완화에 도움이 되는 효과이다. ‘TS비디샴푸’는 실리콘, 인공색소, 인공향료, 설페이트 등이 첨가되지 않은 제품으로 인체적용시험결과 비듬 양은 52%, 가려움은 84% 감소가 되었다는 결과가 나왔다."고 강조했다.  

이어 "주요성분으로는 주아나무껍질, 약모밀, 녹차, 미역, 병풀잎,등 17여 가지 핵심성분으로 두피 관리에 도움을 주며, 식물유래 세정성분을 함유해 부드러운 거품으로 순하게 세정해주는 것이 특징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TS트릴리온은 대표 브랜드 'TS샴푸'는 물론 TZ코스메틱 브랜드 외에도 ‘TS치약’, ‘TS내추럴스파 비타민샤워기필터’, ‘TS데일리버블버블’ 등 헬스&리빙 제품을 잇따라 출시하면서 헤어 케어, 기능성 화장품 및 건강기능식품까지 사업 확장을 통해 국내에서 건강생활 전문브랜드로서 입지를 확고히 해가고 있다.

또한 배우 차인표, 이장우, 소이현과 가수 황치열 그리고 국가대표 축구선수 손흥민까지 탄탄한 모델 라인업을 구축하여 다양한 소비자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