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더욱 추워진 날씨가 이어지면서 외출 시 아기들을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한 아기띠워머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 디자인과 안전성을 중시하는 프리미엄 유아용품 회사 위드앤베베누보에서구스아기띠워머를 출시 판매중이다.

관계자에 따르면 2020년형으로 업그레이드된베베누보구스워머는소비자 의견을 반영하여 기능 및 디자인을 보완해 겨울 준비에 들어간 엄마들을 공략한다. 

"보온성 최적화된 솜털,깃털 비율 9:1"

구스워머를 선택할 때 봐야할 것은 솜털과 깃털의 비율이다.거위 가슴 부위에서 만들어지는 솜털은 따뜻한 공기를 품을 수 있는 함기량이 높다.따라서 날개의 깃털보다 보온성이 뛰어나다.하지만 솜털은 소량 채취되기 때문에 솜털 비율이 높을수록 비싸다.보통 솜털이 90% 이상 함유되면 고급으로 분류한다.

베베누보구스아기띠워머는 보온성에 최적화된 솜털과 깃털 비율은 9:1로 제작했다. 가장 이상적인 비율로 따뜻한 공기를 형성하여 가벼우면서도 따뜻하게 설계됐다.아이에게 닿는 부분은 극세사를 사용해 추워지는 날씨에 보다 따뜻하게 사용할 수 있다.

"우수한 복원력으로 언제 어디서나 가볍게"

구스제품을 선택할 때 확인해야 하는 것은 필파워(Fill Power)다. 28g 1온스를 24시간 압축한 후에 풀었을 때 부풀어 오르는 정도를 뜻한다.수치가 높을수록 따뜻한 공기를 많이 함유할 수 있기 때문에 보온성을 나타내는 척도이기도 하다.필파워 수치가 700이상이면 고급으로 분류한다.

베베누보구스아기띠워머는필파워750이상으로 우수한 복원력을 자랑한다.복원력과 보온력을 국내 인증기관으로부터 인정받아 더욱 믿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생활방수, 깊고 큰 수납 주머니,자석 버클 등 편리한 사용"

베베누보아기띠워머는 외부에서 사용하고 눈이 올 때 사용할 수도 있기 때문에 생활방수를 기본으로 하고 있다.또한앞 포켓 주머니를 깊고 크게 해서 핸드폰,물티슈 등 자주 사용하는 아이템을 쉽게 넣고 꺼낼 수 있도록 만들었다.

아기띠워머는 보통 혼자 사용하게 되는데 가장 불편한 점이 버클의 결합과 분리다.베베누보는 이러한 소비자의 불편함을 해결하고자 베베누보 제품 최초로 자석으로 된 버클을 적용했다.이제 자석버클로 혼자서도 쉽고 더 단단하게 결합하고 분리할 수 있게 되었다.

한편, 모자 폼폼이로더욱 귀엽게 업그레이드된 베베누보구스아기띠워머는11월 10일 일요일 밤 10시부터 2시간동안 위메프에서150개 한정수량 타임특가로 판매된다.또한 ‘우리 아이를 만지지 말아주세요’라는 돈터치 캠페인 태그 제품을 사은품으로 받을 수있다.자세한 사항은 위메프 앱과 웹 ‘베베누보’ 검색을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